[지옥사전] Part 2
지옥사전 Part 2
정가 : 24,000원
정보 : 312쪽
영, 악마, 마법사, 지옥과의 교류, 점술, 사악한 저주, 카발라 및 기타 오컬트학, 경이, 사기, 다양한 미신 및 예언, 강신술의 실체,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초자연적인 잘못된 믿음에 얽매여있는 존재, 인물, 책, 사건과 사물을 다룬 방대한 오컬트 잡학사전이다.
- 일러두기
- F 키워드
- G 키워드
- H 키워드
- I 키워드
- J 키워드
- K 키워드
- L키워드
- M 키워드
- N 키워드
- 색인
I. 오컬트 마니아층에 잘 알려진 스타급 고서
1863년까지 발행된 자크 콜랭 드 플랑시의 『지옥사전』은 지옥의 악마, 기이한 오컬트 정보들을 기록해 놓은 사전형태의 책입니다. 이 책은 많은 서브컬쳐, 오컬트 마니아층에게 잘 알려진 스타급 고서죠. 수록된 삽화들 또한 지옥의 악마를 포함, 재치 있는 일러스트들이 가득합니다. 일러스트만 주루륵 보아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볼 수 있어요. 또 이러한 이미지를 참고해 여러 만화, 영화, 소설 등에선 악마의 모습을 묘사하기도 했답니다. 이처럼 『지옥사전』은 악마와 관련된 다양한 오컬트 정보들을 꽤 폭넓게 기록해 두었습니다.
II. 3권으로 구성되는 오컬트 잡학사전 두 번째 권
국내 최초로 번역 출판되는 『지옥사전』은 총 세 권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첫 권은 A부터 E까지의 키워드를, 두 번째 권은 F부터 N까지의 키워드를 다루며 1,300여 개의 오컬트 키워드가 수록됩니다. 각 키워드는 악마, 마녀, 영, 마법사, 점술, 저주, 경이, 다양한 미신, 카발라 등 다양한 정보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무 페이지나 펴서 넘겨도 흥미로운 정보들이 페이지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어디서도 만나보지 못했던 기괴한 이야기들을 지금 읽어보세요!
III. 놓칠 수 없는 재치, 180여 점의 삽화
3부작 『지옥사전』의 Part 2는 180여 점의 재치 있는 삽화가 실려있습니다. 다양한 삽화들은 독자들의 상상력을 증폭시켜주고 읽는 재미를 더해주죠. 세밀하게 그려진 그림들과 함께라면 오컬트의 세계도 흥미롭게 여행할 수 있을 거예요.
이 책의 이름은 ‘지옥사전’이지만 악마나 지옥에 치중되어 설명하고 있지 않습니다. 오히려 영, 악마, 마법사, 지옥과의 교류, 점술, 사악한 저주, 카발라 및 기타 오컬트학, 경이, 사기, 다양한 미신 및 예언, 강신술의 실체, 일반적으로 통용되는 초자연적인 잘못된 믿음에 얽매여있는 존재, 인물, 책, 사건과 사물 등 다양한 분야의 이야기들을 다루고 있어요. 자, 이제 오컬트의 세계에 빠질 준비가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