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토부키야] 프레임 암즈 걸 흐레스벨그 코르닉스 해설
코토부키야 오리지널 로봇 컨텐츠 「프레임 암즈」의 스핀 오프 시리즈
「프레임 암즈 걸」최신작은 「흐레스벨그=코르닉스」!
키노시타 토모타케 씨 디자인에 의한 가변 프레임 암즈 「흐레스벨그」를, 코마츠 에지 씨가 미소녀화한 일러스트를 기초로 입체화한 프레임 암즈 걸 「흐레스벨그」.
그 흐레스벨그 시리즈의 바리에이션 키트입니다.
신규 무기 「윙 쇼텔」과 신규 헤어 스타일, 신규 표정 파츠가 부속되고, 프레임 암즈에서의 가변 기구를 리스펙트한 3 형태의 변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허벅지의 인출 관절의 실장에 의해, 흐레스벨그 Ver.2라고 말해 좋은 가동 범위가 되었습니다.
이하, 상세 해설입니다.
앞에서 뒤에서
신규 컬러링은 코마츠 님께서 해주셨습니다. 신규 마킹 (데칼)과 함께 새로운 인상의 흐레스벨그입니다.
또, 메인 웨폰의 변경에 의해 노멀 모드뿐만 아니라 비클 모드시의 실루엣도 보기 좋게 하는 형태로 크게 바꾸어 온 흐레스벨그이지만,
이번에는 「윙 쇼텔」이 신규 금형으로 부속되어 있습니다. (직검, 낫, 창과 쇼텔이군요)
쇼텔이라고 하면 이러한 무기로 만곡한 도신으로 상대의 실드를 빗겨내 참격을 가할 뿐만 아니라, 뒤집어 베기도 강하고,
직검으로서도, 낫으로서도 사용할 수 있는 무기로서 유명합니다. 황제 직속의 정예 부대의 전사 장비라고 하는 것도 좋네요.
자세. 실루엣이 V자로 깨끗이 결정됩니다. 얼굴은 놀랐지만 웃음.
도신을 상하 반대로. 왠지 딱 들어맞아요 웃음.
확실히 한가운데의 도신 도달은 이 쪽이 빠르네요.
소체 모드. 왠지 얇은 원단으로 보이는 회색 스쿨 미즈. 소체 모드에서도 쇼텔이 좋은 실루엣을 만들어 줍니다.
쇼텔은 더블 블레이드로 재조합 가능합니다. 활 모양의 무기로도 보입니다.자세
또 방향을 바꾸면 이것도 멋지네요. 패도적인.
그리고, 소체는 드디어 허벅지에 인출 관절을 추가했습니다 ! 허벅지 ~ 엉덩이 자체도 조형이 변경되어 있습니다.
이것에 의해 흐레스계도 고우라이 改 Ver.2 기준의 가동 범위를 실장했습니다. 상기 화상은 다리를 꼬는 것이 가능하다고 하는 화상입니다만,
그것만이 아니라 다양한 포징에 공헌해 줍니다. 꼭!
신규의 3종의 도색 마감 표정 파츠 ( 통상 얼굴, 웃는 얼굴, 놀란 얼굴 )가 부속되어, 조립한 것만으로도 설정 이미지에 가깝게 마무리됩니다.
놀란 얼굴 때문에 못난이 느낌이. . . 귀엽기 때문에 좋겠죠.
원래 흐레스벨그계는 머리카락의 바리에이션이 많은 캐릭터였지만, 더욱 늘어났습니다. 메인 컷은 악마 트윈 테일적인.
원하는 대로 조합하십시오. 또한 앞머리 파츠는 통상 2종, 눈가리기 (오른쪽・왼쪽)의 4종이 부속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또 메인 웨폰으로 돌아가지만, 「윙 쇼텔」에 의해 노멀 모드 뿐만이 아니라 비행 형태에서도 새로운 실루엣을 형성합니다.
이해하기 쉽게 캐릭터를 태우지 않았지만,
위는 쇼텔의 만곡 부분에 의해 기체의 끝이 가늘어지는 실루엣이 정리되고,
아래의 쇼텔을 펼쳐 전진익 형상으로 하고 있지만, 매우 멋집니다.
실제로 실어보죠. 어설트=크로우 모드
에어 크루저 모드. 어설트 크로우와의 차이는 소체가 무장하고 있는지의 차이입니다. 라이트한 느낌.
마지막으로 다리를 꼬고 러프하게 비클을 타고. 빛나네요.
작년 말에는 흐레스벨그 아텔이 세가 님의 NGS와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있었는데, 매우 호평이었다고 합니다.
신규 관절의 추가로 한 층 더 완성도를 높인 프레임 암즈 걸 「 흐레스밸그=코르닉스」 2024년 6월 발매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기획 노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