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마일] THE합체 파이버드 결함 부품 대응 공지 업데이트
1

【공지】2025년 3월 7일에 알려드린【THE합체 파이버드】의 문제에 대해서, 교환품의 준비가 갖추어졌으므로 오늘부터 교환품의 발송을 개시했습니다.또 어제의 인용원의 소식에 일부 추가 기입했으므로, 재차 확인해 주세요.이번은 본상품을 구입해 주신 손님에게 걱정과 폐를 끼쳐 드렸던 것, 거듭 사과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세요.항상 저희 Good Smile Company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2025년 3월 7일에 게시한 【THE합체 파이버드】제품의 손목 부분 결함에 관련하여, 해당 결함 증상이 발생한 개체의 교환 대응을 순차적으로 개시할 예정입니다.금번 결함 발생의 원인 파악 및 교환 부품이 준비되기까지 시간이 소요된 점, 이로인해 교환 대응을 개시하기까지 기다려주신 고객님께 대단히 송구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대응에 관한 상세 내용은 이전 공지사항에 기재되어 있사오니 아래 게시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THE합체 파이버드】 일부 결함에 관한 사과문 및 공지사항https://support.goodsmile.com/hc/ko/articles/44198498288793※결함 증상이 발생한 부품에 대하여 교환 문의 양식 접수 시에는 반드시 『결함 증상 및 해당 부품 위치가 확인 가능한 사진・영상』을 첨부하시기 바랍니다.또한, 접수된 문의량이 많거나 문의 내용에 따라서는 당사의 회신 및 교환 대응까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송구합니다만, 고객님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추후 사내 관리 체제를 더욱 강화하여 재발 방지를 위해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