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궁학원 6
제2일 시업식(5)
우리들은 유카에 인솔되듯이, 대목욕탕으로 들어갔다. 이 근처로부터의 전개는, 어제 밤과 거의 같다. 넓은 탈의장에서, 아홉 명의 미소녀와 유카가 펑펑 옷을 벗어 던져 전라가 되어 간다.
어제 정도의 인원수는 아니지만, 역시 여탕의 탈의장에 헤맨 것 같은 기분이다. 여고생답다, 신선하고 팔팔한 피부. 부풀어 오른 가슴, 사랑스럽게 둥글게 된 엉덩이 등이, 차례차례로 나의 눈앞에 노출된다.
전원이 알몸이 되고, 이번은 나의 의복을 몇 사람에게 벗게 한다. 나는 이제 완전하게 그녀들에게 맡겨 자신도 전라로 되어 간다. 당연히 전라가 된 결과, 나의 단단해진 페니스가 모습을 나타낸다.
"꺄아."
"와…."
"히이―."
그것을 보고, 소녀들이 여러 가지 반응한다. 당연하면서 일학년생의 세 명은 남성의 이 부분이 이런 식으로 되어 있는 것을 보는 것조차 처음이다. 흥미진진하게 나의 고간을 보고 헤아리고 있다.
전원 알몸이 되었으므로, 목욕탕에 우르르 들어간다. 그리고 나는 어제와 같게, 우선 의자에 앉혀졌다.
"자, 모두 주인님을 깨끗이 하도록."
삼학년이나 2학년은 익숙해졌지만 같아, 즉시 바디샴푸-로 스스로의 몸을 거품 투성이로 해 간다. 일학년생들도 그것을 눈동냥으로 해 나간다. 그리고 어제와 같게, 여성의 몸을 사용한 나의 몸의 "깨끗이"이 시작되었다. 오늘 밤의 것은 전원이 여고생이라고 하는 것이 다른 것이다.
걸터앉은 나의 넓적다리에 두 명의 삼학년의 여학생이 걸쳐 앉아, 나에게 몸을 꽉 눌러 미끌미끌 마찰해 나간다. 그녀들의 손은, 내가 우뚝 솟는 페니스를 싹싹 훑어 간다. 등에도 두 명의 여학생이 붙어 나에게 몸을 꽉 눌러 간다. 4개의 유방이, 나의 등을 간질여 간다. 목덜미에는 그녀들의 혀가 돈다. 이 등담당은 삼학년과 2학년의 공동 작업이다. 양손에도 각각 2학년의 학생이 담당으로서 다해 나의 팔에 매달려 그것을 몸으로 켜거나 나의 손을 자신의 가슴이나 고간에 이끌어 그 감촉을 즐겁게 해 준다. 일학년생의 세 명은 끼어들 여지도 없기 때문에 옆에 정좌하며 선배들이 하는 것을 가만히 지켜보고 있다. 유카가 그 옆에 가, 이것 저것 가르치는 것 같다.
"후~…응."
"아…."
"주인님…."
나를 둘러싸 보디 세탁을 해 주고 있는 여학생들의 숨결이 요염하게 되어 간다. 그녀들도 동경의 "주인님"과 피부를 맞추는 것으로 황홀한 쾌감을 느끼기 시작하는 것 같다. 물론 나도 그녀들의 부드러운 몸으로 전신을 빠짐없이 자극되어 기분 좋음이 이상 없다.
"자, 오세요, 일학년생의 여러분."
나의 넓적다리에 걸치고 있던 두 명과 등의 한사람의 삼학년이 나로부터 멀어져 빈곳에 견학하고 있던 일학년생들을 배치시킨다.
"잘 부탁드립니다…."
일학년생의 두 명이 나의 넓적다리에 앉아, 나의 가슴에 몸을 밀착시켜 왔다. 등에도 일학년생이 한사람 더해져, 나의 몸에 가슴을 밀착시킨다.
그리고 세 명의 일학년생들은 어색하고도 열심히, 삼학년들이 하고 있던 보디 세탁의 봉사를 시작한다. 그 신체는 아직도 어리고, 봉사의 방법도 조금 전의 삼학년에 비하면 마치 어색하지만, 그 나름대로 열심히 나를 기쁘게 하려고 하고 있는 것은 강하게 느낄 수가 있었다. 그것이 오히려 사랑스러움을 느끼게 해 나를 흥분시키고도 한다.
나는 눈앞의 두 명에게 교대로 키스를 해 주었다. 나와 처음으로 피부를 맞추어 이렇게 키스까지 받자 감격하고 있는지, 일학년생들의 눈은 벌써 눈물이 가득한 상태가 되어 있었다. 나는 얼굴을 뒤돌아 보고 뒤의 일학년생에도 포상의 키스를 해 준다. 어쨌든 이런 상태로, "의자 세탁"은 여학생들이 교대 교대로 장소를 바꿔 넣으면서 계속되었다. 나는 넋을 잃고 학생들의 봉사를 즐긴다.
계속되어 욕조 안에 들어간다. 여기에서도 어제와 같은 봉사를 했다., 아홉 명의 여학생들이 목욕통 위에 나를 띄워, 고간에 세 명, 얼굴에 두 명, 가슴에 두 명, 다리에 두 명과 같이 담당을 결정하며 그 부분을 혀로 열심히 빨고 돌려, 봉사해 나간다.
나의 페니스나 옥대에는 3개의 혀가 돌아, 나의 유두는 양쪽 모두 빨고 거론되어 두 다리는 손가락끝까지 혀로 깨끗이 할 수 있어 얼굴에는 두 명의 소녀가 키스가 세례를 퍼붓는다. 얼굴 담당은 나에게 듣는 대로 그 젖가슴도 나에게 맛보게 해 준다. 이러한 몸의 자세를 때때로 장소를 바꿔 넣으면서 계속해 간다.
이 봉사에서는 일학년생, 2학년, 삼학년은 혼재해 있었다. 선배들은 같은 장소를 담당하고 있는 후배에게 봉사의 방법을 실연으로 가르치거나 하고 있다. 또 삼학년들은 처음 보는 내 몸의, 성적인 특징을 조사하는데 열심이다. 내가 어떻게 섹스를 하고 어떻게 반응하는지, 약점은 어딘가 등이라고 하는 것을 연구하고 있는 것 같다.
유카는 직접적인 애무는 실시하지 않고, 여학생들의 사이를 헤엄치면서, 각처의 애무의 지도를 하고 있었다. 『밤샘』의 시중드는 사람이라고 하는 것은 이런 지도적인 일을 하는 입장인 것 같다.
여학생들의 봉사를 받아, 나는 점차 거나해져 왔다. 이대로 절정에 이르러 버릴지도 모르다.
"응, 사정할 것 같아. 조금 스톱하지 않아?"
그렇게 얘기하고, 유카가 하반신의 쪽으로 헤엄치면서 왔다.
"어머나, 입니까? 이제 당장…?"
"응."
"이라면…여기서 상급생과 섹스하셔도 좋습니다만."
"여기서?"
"매트를 깔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 주세요."
유카는 삼학년, 2학년에 뜨거운 물로부터 오르듯이 말했다. 일학년생의 세 명만이 나에게로의 혀봉사를 계속해 간다.
유카와 상급생들은, 마치 구명보트 같은 거대한 비닐제품의 매트를 옮겨 왔다. 그것을 목욕탕의 타일 위에 옆 눕히고, 로션을 꺼내 몸에 바르기 시작했다.
"아무쪼록, 주인님. 이쪽으로."
권해지는 대로, 나는 목욕통으로부터 올라 그 거대한 매트 위에 눕는다. 그곳에 상급생들이, 소프랜드의 서비스 같이 몸에 로션을 붙여 미끌미끌 하면서 모여 온다.
그 중의 한사람이, 나의 고간 위를 또 넘었다. 그리고,
"주인님…받습니다."
라고 말하면서, 내가 우뚝 솟는 페니스를 자신의 균열에 나누어주어, 허리를 가라앉혀 갔다.
"."
나는 여학생의 질육에 페니스를 싸여, 엉겁결에 소리를 높여 버린다.
"아-."
나의 페니스를 체내에 넣은 여학생도 쾌감이 소리를 높였다.
"주인님…의, 큽니다…기분 이이…."
그런 일을 말하면서, 자신으로부터 허리를 그라인드 시키기 시작한다.
"으윽…."
넘치는 기분 좋음에, 나는 또 소리를 높여 버렸다. 여기까지의 형편없는 자극 후에, 이 "항아리 세탁"의 자극을 견딜 수 없다.
내가 곧바로도 사정할 거라고 보았는지, "항아리 들어갈 수 있고." 하고 있는 여학생은 허리의 움직임을 일단 멈추었다. 단번에 쾌감을 주는 것이 아니라, 가능한 한 "주인님"의 쾌락이 지속하듯이 근무하는 것이, 이 학원의 여성들에게 의무 지워지고 있는 것 같은 거야.
나의 전신에, 열 명의 여성들이 로션 투성이로 되어 있었다. 나는 양팔에 두 명의 여학생을 안아, 그것과 교대로 혀를 걸어간다. 배 위를 탄 여학생과 결합하고 있는 남성기의 부분에도, 여학생이 한사람은 비집고 들어가, 나의 옥대나 남근의 밑에 혀를 기게 하여 주고 있다. 두 다리에도 여성이 달라붙어, 유방이나 고간으로 자극을 더해 와 준다.
나는 전신을 부드러운 여체에게 싸여 아무 것도 생각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그녀들의 봉사에 몸을 맡길 수밖에 없다. 일단의 사정감이 멀어졌다고 보았는지, "항아리 세탁"담당의 삼학년은, 천천히 허리를 사용하기 시작해 간다.
이 "항아리 세탁"은 삼학년들이 릴레이 해 근무해 갔다. 그녀들은 벌써 꽤 가르침을 받고 있는 것 같아, 그 릴레이만도 손에 익숙해진 것이었다. 한사람의 아이가 항아리 씻어 하고 있는 곳에, 다음의 학생이 나의 배 위를 타, 그 아이에게 앞 혹은 뒤로부터 밀착한다. 두 명의 고간이 거의 들러붙는 것 같은 위치에 가지고 가, 그것까지 들어갈 수 있는 아이가 허리를 올려 페니스를 뽑아 내고, 그것을 곧바로 다음의 아이가 계승해 질내에 삽입해 버린다. 나의 페니스가 질로부터 해방되는 시간은 그저 몇 초밖에 없다.
삼학년 세 명이 승마위에서의 항아리 세탁의 릴레이를 대충 끝내자, 나는 몸을 일으켰다. 어차피라면 2학년도 욕실로 받고 해 앞으로 결정했던 것이다.
"2학년의 자네들은, 납죽 엎드림이 되세요."
백으로 넣고 싶다는 나의 요망을 받은 2학년 세 명은, 목욕통의 울타리에 양손을 붙어 납죽 엎드림이 되어, 3개의 엉덩이를 나를 향한다. 하늘하늘 흔들리는 엉덩이는 나에게 권하고 있다. 나는 즉시 백으로 2학년들에게 찔러 넣어 간다. 여기에서는 내가 주도권을 잡아 항아리의 교대를 해 나간다. 한사람 한사람에 10회씩 정도 피스톤을 박으면서, 나는 절정으로 자신의 쾌감을 높여 갔다.
그리고 드디어 절정. 2학년의 3명째의 아이의 질내에, 나는 드크드크 정액을 발했다.
(목욕탕에서의 섹스도, 버릇이 될 것 같다…)
그렇게 생각하면서, 나는 그 2학년에 넣은 채로, 사정의 행복감에 싸이고 있었다.
요전, 일학년생들은 선배들이 나와 고기의 교제를 해 나가는 것을, 빙긋이 지켜보고 있었다. 유카이, 그녀들의 옆에 가, 이것 저것 "지도"를 실시하고 있는 모습도 눈에 들어오고 있었다.
나는 2학년의 질로부터 페니스를 빼내고, 일학년생들의 쪽에게 가까워져, 세 명을 한번에 양손에 움켜 쥐어 꼭 껴안아 주었다. 모두 가늘고 가녀린, 게다가 어린 티가 충분히 남는 소녀의 몸매다.
"자, 침대에 가자. 다음은 자네들과 서로 사랑한다."
나는 그녀들의 얼굴에 키스를 해 주면서 그렇게 말했다.
그리고 환락의 무대는 침대로 옮긴다.
목욕탕으로부터 올라, 목욕타올을 감은 채로, 우리들은 어제 밤도 대란교를 한 거대 침대로 들어갔다.
침대에 오르고, 나는 전원의 목욕타올을 한사람 한사람 차례로 잡아, 전라로 해 갔다. 그리고 내가 침대에 몸을 눞고, 여성들에게 봉사를 해 페니스를 부활시키듯이 명한다.
열 명의 여성이, 나의 몸의 여기저기에 모여 손가락이나 혀로 각부위를 애무해 자극을 주어 간다. 페니스에 세 명의 소녀가 모여 혀를 기게하고, 금새 나의 페니스는 단단함을 팽팽하게 되찾았다.
드디어 일학년생들의 처녀를 빼앗는 의식이 시작된다. 게다가 세 명의 처녀막을 한 번에 찢어 간다.
일학년생의 세 명은, 기대와 불안이 섞인 표정으로, 위로 향해 줄서 침대 위에 가로놓인다. 그리고 모여 두 다리를 가볍게 열어, 나에게 그 미개통의 보지를 노출시킨다.
나는 그 3개의 처녀의 보지를, 얼굴을 그녀들의 고간에 돌진하며 차례로 혀로 빨아 준다. 한사람의 보지를 빨고 있는 동안은, 손으로 다른 두 명의 보지를 애무해 나간다. 내의 집요한 고문에, 일학년생들은 점차 눈의 속이 비게하며 숨을 난폭하게 쉬며 보지를 촉촉하게 적시기 시작했다.
"주인님, 슬슬 좋을까…."
세 명의 소녀의 모습을 본 유카가 재촉한다. 나는 기대에 부풀어오르는 페니스를 잡으면서, 세 명의 소녀 위에 자신의 신체를 덮어 씌웠다.
"한사람씩, 차례로 넣어 가요. 좀 아플지도 모르지만, 참는다."
내가 상냥하게 그렇게 말하고, 세 명의 소녀는, 끄덕하고 수긍한다.
"부탁드립니다…주인님"
나는 제일 왼쪽으로 자고 있는 소녀의 보지에, 천천히 침입해 갔다.
"아! 아…."
나에게 페니스를 찔러 넣을 수 있었던 소녀는 씹혀 죽을 것 같은 비명을 지른다. 나는 밀어넣듯이 처녀의 질에 페니스를 진행시켜 나간다. 그녀의 질육이 처음으로 남근을 맞아들이고 있다. 그 맛을 잠깐 만끽한다. 그녀도 편하지 않은 것 같아서, 곧바로 뽑아 낸다. 애액과 처녀의 피가 섞이는 페니스를 뽑아 내고, 나는 한가운데의 소녀에게 지워져, 페니스를 그 음부에 찔러 넣어 간다.
"우우…."
두 명째의 처녀를 빼앗는다. 똑같이 근원까지 페니스를 밀어넣어, 안을 잠깐 맛보고, 또 빼낸다. 그리고 마지막에 남은 제일 오른쪽으로 있는 소녀의 보지에 찔러 넣는다.
"앗, 아파."
3명째의 소녀가 제일 힘든 것 같았다. 하지만 중단할 수도 없기 때문에 나는 천천히, 그녀를 돌보면서 페니스를 진행시켜 갔다. 세 명의 처녀를 한번에 빼앗는다는 꿈과 같은 체험을 해 버렸다. 나는 3명째의 소녀로부터 페니스를 빼내고, 또 최초의 소녀에게 찔러 넣는다.
"아,, 주인님…."
일단 개통을 완수해도, 아직도 순조롭게 받아들여지는 것은 아닌 것 같다. 나는 하는 둥 마는 둥 결합을 끝내고, 별로 피스톤을 하지 않고 빼내, 한가운데의 소녀에게 다시 삽입해 나간다. 이 상태로, 나는 세 명의, 바로 조금 전까지 처녀였던 소녀들을 차례로 짧은 간격으로 찔러 넣어 갔다. 그녀들은 아직 고통의 표정을 보이고는 있지만, "주인님"이라고 합체 할 수 있던 즐거움에 떨려도 있었다. 나는 소녀들 세 명의 머리나 얼굴, 가슴등을 혀나 손으로 애무하면서, 자신의 욕망을 채워 갔다.
4회 정도 골짜기를 건너감의 릴레이를 해 보자, 나는 방출감에 습격당했다. 한가운데의 소녀의 질의 안쪽까지 찔러 넣은 채로, 나는 정액을 방출했다. 처녀의 힘든 질육에 싸이면서, 나의 페니스는 매우 기뻐해 액을 토해내고 있는 느낌이었다. 사정을 끝마쳐, 나는 세 명을 재차 한번에 꼭 껴안는다.
"자, 이것으로 자네들도 나의 것이 되었어."
" 감사합니다…주인님"
나는 세 명에게 포상의 키스를 차례로 주고받아 주었다.
"우리, 이것으로 이제 주인님만의 것입니다…앞으로도 아무쪼록 부탁 드리는…주인님…."
세 명은 각자가 나에게로의 충성의 말을 말한다.
"좋았어요 …."
"부러워요, 처음의 때부터 주인님에게 상대해 주시며."
"지금부터, 모두 함께 주인님에게 시중들도록 해요."
상급생들이나 유카가, 일학년생 세 명에게 축복의 말을 준다.
나는 페니스를 일학년생의 소녀중에서 뺐다. 세 명의 애액과 처녀의 증거의 피가 달라붙어 있다. 앞질렀더니, 즉시 상급생들이 혀로 깨끗이 해 간다.
나는 그녀들의 봉사에 몸을 맡기면서, 세 명의 처녀 파기를 한 번으로 한 여운을 반추하고 있었다.
(지금부터 당분간 이런 밤이 계속되는지…4월 가득하다는 것은 말하고 있었어)
일학년생은 1 클래스 30명이 3 클래스. 즉 90명의 처녀가 재적하고 있는 것이다. 지금 세 명의 처녀를 받았기 때문에, 나머지 87명의 처녀를 빼앗지 않으면 안 된다.
(그것도 굉장하다…)
상상을 초월하는 것 같은 일정이다. 끝에는 처녀 파기를 싫증내 버릴지도 모른다. 이것은 이것대로 상당히 큰 일일 것이다.
(그 점, 처녀가 아닌 상급생의 존재는 고맙다고 하면 고마워…)
게다가 급생들이, 또 전신에 모여 나의 몸의 여기저기에 애무의 봉사를 하고 있다. 오늘 밤은 아직 2발 밖에 방출하지 않다. 아침부터 계산해도 합계 4회다. 어제에 비하면 아직 될 것 같다. 약간 있자 나의 페니스는 부활을 완수했다. 나로서 기가 막히는 만큼, 여체에게로의 욕망을 탐욕에 느낀다.
비근한 삼학년의 소녀를 밀어 넘어뜨려, 페니스를 그 보지에 찔러 넣는다. 그 아이의 사랑스러운 얼굴을 바라보면서, 격렬하게 피스톤해 그 몸을 맛봐 간다. 다른 미소녀들도, 그런 나의 주위에 모여, 엉덩이를 빨아 오거나 안아 붙어 키스해 오거나 애무의 폭풍우가 불어 거칠어진다. 나는 페니스를 빼내, 또 다른 미소녀에게 백으로부터 찔러 넣는다. 이 밤도, 침대 위에서 언제 끝난다고도 않는 쾌락의 연회가 속 있고 간다.
제15일 현장 교육(1)
내가 이 후궁 학원에 오고 나서, 벌써 2주간이 경과하고 있었다. 나는 이 2주간, 한 걸음도 이 학원의 밖에 나가지 않았다. 무엇보다 그것은 이 학원에 재적하는 여학생들이나 교직원, 사무원등도 같은 것이다. 이 학원은 일체 외부의 세상과의 접촉을 끊어, 대해안의 고도와 같이 격리된 세계를 만들고 있다.
고도와 같은, 이라고 말했지만, 옛날 이야기 등에 나오는 여자뿐이 사는 섬, "여인국."에 비유하는 것이 꼭 맞을 것이다. 3백명 이상의 젊은 여성뿐이 생활하는 여인국. 그곳에 다만 한사람의 남성으로서 게다가 최고의 지위에 있는 인간으로서 나는 존재하고 있다. 이 2주간은 다만 오로지 놀라움과 기쁨과 그리고 애욕으로 가득 찬 날들이 계속되고 있었다. 나의 몸의 주위에는 항상 몇 사람의 여성들이 둘러싸, 언제라도 내가 바라는 대로 육체의 봉사를 해 성욕을 채워 주는 것이었다.
아침, 깨어나면 전야의 『밤샘』을 근무한, 아홉 명의 여학생과 한사람의 교직원의 시중드는 사람이, 알몸으로 나의 몸을 둘러싸, "고기 이불"을 만들고 있다. 나는 아침에 발기하고 있는 남근을 그녀들에게 찔러 넣어 잠을 깨는 섹스를 즐긴다. 매일 아침 여기로부터 스케줄이 시작된다.
눈을 뜨고의 일발을 끝내고, 전원이 식당에 가, 아침 식사. 여기까지로 전야부터의 『밤샘』담당은 방으로부터 돌아와 간다. 대신에 오는 것은 나의 비서역이기도 한 교직원이나 사무계의 여성들이다.
이 2주간의 사이에, 나는 교직원의 15인뿐만이 아니고, 사무 담당의 여성들에게도 손을 대고 있었다. 전원이 조부 니노미야 게이조(二宮敬藏)의 전 애인으로, 그대로 나의 애인에게 쉬프트하게 되었던 것이다. 그녀들은 새로운 "주인님"인 나에게 기뻐하며 육체를 제공하여 나와 "계약"을 나누는 것이었다.
나의 이 학원내에서 실시하는 일은, 서류에 대충 훑어보는 것뿐이다. 물론, 머지않아 본격적으로 학원에도 프로덕션에도 경영에 적극적으로 관여해 나가고 싶지만, 여하튼 현시점에서는 하나도 모른다. 나는 교직원이나 사무원의 여성들에게 있을 수 있는 어드바이스 받으면서, 서류에 대충 훑어봐 경영 관계의 지식을 배워 가고 있었다.
그 어드바이스 시에, 교사역인 미녀들과 "좋은 일."이 되어 버리는 것은 자연스러운 형편으로, 자주 나는 교장실에서의 업무중에 여성들과 사랑의 즐거움을 나눔을 시작해 끝내거나 하고 있었다.
교장실에서는 최소로도 세 명의 미녀가 채우고 있으므로, 일단 시작되어 버리면 최소이어도 4 P가 되어 버린다. 있을 때, 내가 역시 업무중에 수시로 섹스를 시작해 버려, 세 명의 사무원에게 책상에 손을 붙어 엉덩이를 다하고 내게 해 음부를 노출시켜 차례로 페니스를 찔러 넣어 가게 되었다. 그 한창때에 이시다 메구미가 일의 보고를 위해서 교장실에 들어와 버렸던 것이다. 나는 메구미에도 같은 모양을 시켜, 4개의 보지를 차례로 맛봐 가는 5 P에 발전시켜 버렸다. 이 상태로 업무중이라고 해도 난교에 발전하는 것이 흔히 있었다.
오전중은 이러한 일을 하고 있을지, 아니면 매일 몇 개의 클래스에서 행해지는 "성교육"의 수업에 출석하게 된다.
"성교육"이지만, 세상 일반의 성교육과는 꽤 다르다. 분명히 말해 버리면, 여학생들이 유일하게 경애하며 봉사하는 남성인, "주인님", 즉 교장인 나 한사람에게, "어떻게 봉사하면 좋은가."를 배우는 수업하다.
온갖 성의 기초지식으로부터 섹스의 테크닉, 얼마나 남성을, "주인님"을 기쁘게 할까 하는 기술이 철저히 가르쳐진다. 특히 나 개인을 기쁘게 하기 위한 테크닉에 대해서는, 나의 상대를 근무하는 것이 많은 15인의 교직원들이 자신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차분히 가르쳐 간다. 나의 성감대가 어디인가, 특히 어디를 자극하는 것이 약한 것인지, 기호의 체위나 페라나 파이즈리라고 하는 전희봉사의 사고 방식 등, 어쨌든 나 개인의 섹스에 관한 온갖 데이터가 여학생들에게 교육되어 간다.
그녀들이 배우고 있는 대상이, 정확히 나 자신인 이유로, 내가 이 성교육 수업에 출석하는 것도 나 자신을 교재로 한 "현장 교육"을 실시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예로 4월인 어느 날의 오전중에, 2학년의 성교육 수업에 처음으로 나왔을 때의 이야기를 써 보자.
내가 담당 교사 메구미 에 이끌려 교실에 들어가고, 학생들이 일제히 기립한다. 그리고 수업전의 인사로서 깊숙이 나에게 고개를 숙여 인사해 구의 것이었다. 그 날의 수업 내용은 "구강 성교."였다. 메구미가 가볍게 사전 설명을 실시해 구강 성교의 효용과 내가 어떤 바람으로 구강 성교 봉사를 즐길까 등을 말해 간다.
"섹스의 전의 봉사에서, 구강 성교는 가장 유효한 봉사다고 말할 수 있는…입과 혀로, 주인님의 페니스를 자극해 쾌감을 느끼게 하는 것과 동시에, 페니스를 섹스를 향해 딱딱하게 해 줄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여성에게 입으로 성기를 애무하고 있다는 광경은, 남성의 여성에 대한 지배욕구를 크게 채워, 흥분시킬 수가 있습니다. 특히, 두 명, 세 명이라고 하는 많은 사람의 여성에 의한 동시의 구강 성교 봉사는 그러한 효과를 몇 배로 늘어날 수가 있습니다."
듣고 있는 것만으로 이쪽이 흥분해 오는 것 같은 이야기다.
"에서는, 여러분. 저것을 준비해 주세요."
"어."란 무엇인가. 이것이 또 굉장한 것이다.
여학생들은 각자의 가방중에서, 남성기의 모조물, 이른바 "모형"을 꺼냈던 것이다. 그리고 그 모형은, 실은 사이즈도 형태도 나 자신이 가지고 있는 녀석과 완전히 같게 만들어져 있다.
교실내의 여학생들이 일제히 같은 형태의 모형을 가지고 있는 광경은, 역시 장관으로…몹시 음미인 것이었다. 하지만, 소녀들은 이쪽이 반대로 부끄러워질수록 냉정하고 성실한 얼굴로 나의 그것과 꼭 닮은 막대 모양의 물체를 손에 들어, 응시하고 있다.
"자, 여러분. 지금부터 내가 하는 대로, 따라 해 주세요."
이 시간의 교사역인 메구미도 역시 손에 나의 그것을 본뜬 모형을 손에 넣고 있었다. 그리고 부드럽게 양손으로 감싸고, 마치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라도 빠는 것 같이 입가로 그것을 가지고 가, 우선 시작으로 그 첨단의, 귀두에 해당하는 부분에 가볍게 키스를 했다. 그리고 붉고 작은 혀를 내밀어, 모형의 귀두 부분에 그 혀를 기는 것을 시작했다.
모형이 상대라고 해도, 보고 있으면 실로 흥분시키는 광경이었다. 시선을 학생들의 쪽에게 향하고, 학생들도 각각의 모형에 인사의 키스를 하며 그리고 혀를 쓰륵쓰륵 기게하고 있다. 이것을 교실의 여학생 전원, 청초한 제복에 몸에 걸친 30명의 미소녀가 일제히 하고 있으니까, 그 음미함은 보통이 아니었다.
메구미의 실연은 미세하게 들이세를 뚫는 것이다. 귀두를 쓰륵쓰륵 빠는 거라고 생각하고, 그 전체를 입에 넣어 보이거나 혀를 귀두 아래가 교살할 수 있는 부분, 이른바 "우산."의 근처에 달리게 해 보인다. 그리고 모형의 줄기의 부분에 입을 대어 하모니카에서도 불듯이 움직이거나 혀로 줄기 전체를 빨고 돌리거나 해 보인다. 그 사이도,
"여기가, 주인님의 약한 곳입니다. 중점적으로 공격하면서, 한번에 절정에 들이키는 일없이, 적당히 하도록 조심해 주세요."
등, 실로 실천적인 어드바이스를 말해 간다. 그 "주인님"이란 나의 일이므로, 그 어드바이스는 듣고 있는 내 쪽이 부끄러워져, 어느덧 나는 얼굴을 새빨갛게 되어 있었다.
학생들은 그런 메구미의 설명을 들으면서, 말해진 대로 모형에 혀를 기게 하거나 혹은 입에 넣거나 해 나간다. 주위의 여자아이와 서로 서로 보이면서 연습을 하고 있는 아이도 있다. 또, 보고 있으면 아무래도 능숙하게 할 수 있는 아가씨와 그리 능숙하게 할 수 없는 아가씨가 있는 것 같다. 서로 상대에게 주의나 어드바이스를 하면서 구강 성교의 연습한다고 한다, 정말 이상한 광경이 전개되고 있다.
클래스안에는 벌써 나와의 『밤샘』을 끝낸 여학생도 있고(적어도 이 시점에서 반은 그렇다), 대낮에 우연히 나와 서로 사랑하게 된 여학생도 있다. 그러니까 당연 실제로 나의 페니스에 구강 성교 봉사를 한 학생도 적지 않다. 그런 "경험자"가 아직 미경험의 친구에게 있을 수 있는 테크닉이나 나의 반응 등을 가르쳐 주거나 한다.
어쨌든 그래서, 교실내는 츄파츄파 하는 혀와 타액이 나는 소리와 학생들이 웅성거리는 소리가 뒤섞여, 떠들썩하다고 할 정도는 아니기는 하지만, 꽤 떠들썩한 상태가 되고 있었다.
메구미의 실연은 마지막에 모형 전체를 입에 넣어 버리는, 이른바 deep throat로 끝났다. 이것은 상당히 기술이 있는 것이므로 학생들도 그 흉내에는 고생하고 있었다. 반정도를 입에 넣어 단념해 버리는 아이나, 무리하게 목에 밀기 붐비어 숨이 막히는 학생도 많다. 이것이 모형이 아니고 진짜라면 더욱 큰 일일 것이다.
"아무튼, 여러분, 무리를 하지 말아 주세요. 천천히 연습하면 머지않아 주인님이 만족해 주실 수 있을테니 착실하게 노력해 주세요. 자, 그럼 주인님에게 현장의 연습을 합시다."
여기서, 벌써 흥분 상태가 되어 교실의 구석으로 대기하고 있던 내가 나갈 차례가 된다. 나는 교단의 앞에 놓여졌던, 안락의자에 이끌려 그곳에 허리를 댄다. 메구미가 나의 앞에 무릎 근처에 와, 나의 바지의 벨트를 벗어, 바지를, 그리고 팬츠도 탈이 해 나간다. 그리고 그곳에 우뚝 솟는 페니스에-즉 "진짜"에 쪽, 인사의 키스를 한다.
그리고, 방금전 모형에 한 것처럼, 나의 페니스에 혀를 기게하거나 입에 귀두를 포함하거나 "모범 실연"을 학생들에게 보여줘 갔다. 수업에서의 "실연"이란 그 공격하는 방법도 본격적인 것이다. 나는 메구미가 주는 쾌락에 몸을 맡겨 의자 위에서 넋을 잃고 눈감는다.
물론, 메구미는 나를 절정까지 오르게 하는 일없이, 적당히 곳에서 끝맺는다.
"자, 여러분. 차례로 봉사해 주세요. 전원으로 돌 때까지, 주인님을 사정시켜 끝내서는 안되어요."
"네."
여학생들은 건강하게 대답을 하며 학생 번호에 따라 열을 만들었다. 그리고 즉시 최초의 학생이, 나의 페니스의 앞에 꿇어앉았다.
"주인님…잘 부탁 드립니다."
"아, 잘, 해 보자."
나에게 촉구받아 소녀는 나의 페니스에 손을 뻗는다. 그리고 넋을 잃고 나의 페니스를 응시하고, 메구미도 한 것처럼 우선 인사의 키스를 귀두로 하며 날름날름 혀를 기게 하기 시작했다.
"어떻습니까?"
나의 귀두의 우산이나 줄기에 혀를 기게 하면서, 소녀는 치뜬 눈으로 나의 반응을 듣는다.
"응응, 능숙해요. 다음은 입에 넣어 보며."
나의 지시를 받아, 소녀는 입을 열어, 나의 귀두 전체를 입에 넣는다. 그리고 들이마시듯이 나의 성기에 자극을 주어 왔다.
"…."
소녀 속 안의 테크닉에, 엉겁결에 소리를 높인다. 나는 소녀의 머리에 손을 대며 그 머리카락을 문질러 애무해 주었다. 당분간 이 소녀의 구설 봉사를 즐겨 보고는, 나는 교대를 명했다. 소녀는 갖고 싶어하는 듯한 얼굴로 나의 앞에서 모습을 감추었고, 계속되어 두번째의 소녀가 나의 앞에 무릎을 꿇고. 그리고,
"주인님…실례합니다."
라고 인사하며 나의 고간으로 얼굴을 대어갔다. 역시 이 아가씨도 나의 페니스를 넋을 잃고 바라본 후에 키스를 하며 조용히 입에 넣기 시작했다. 곧바로 계속해 딴사람의 구강 성교를 받고, 그 개성의 차이가 두드러 진다. 혀사용이나 입술의 감촉, 혹은 타액의 양이 완전히 다른 인상을 받는다.
"응…너도 꽤 능숙하다."
"감사합니다, 주인님…."
양다리의 사이에 꿇어앉고 있어 기특하게 나의 페니스에 봉사를 계속하는 제복의 소녀. 실로 남자의 지배욕구를 돋우는 경치다. 그러나 적당한 곳에서 이 소녀는 끝맺어 다음의 소녀에게 바톤 터치 해 나간다. 이것을 받아 3명째의 여학생이 나에게 인사하며 나의 고간으로 얼굴을 대어간다.
이런 상태로 차례차례로 나의 페니스는 소녀들의 입에 넣어져 혀로 빨고 돌려져 갔다. 때 내리고 넋을 잃을 것 같은 쾌감을 느꼈지만, 어떻게든 사정감을 멀어지게 해 전원에게 구강 성교 실습을 베풀어 간다. "실습"이라고 말해도 나에게 있어서는 그녀들로부터 받는 성적 서비스로 바뀌어 없는 것으로, 나는 학생들에게 가끔 얘기해 여러 가지 지시를 내리면서 그녀들의 봉사를 즐겨 갔다. 교사역인 메구미도 옆에서 학생들에게 어드바이스를 내 주고 있었다.
나는 고간 쪽은 소녀들에게 봉사받아 대만족이었던 것이지만, 어딘지 모르게 상반신이 외로워지고 있었다. 언제나 전신을 여체로 서비스받는 것이 당연하게 되어 있는 탓도 있어, 대단히 몸의 하반신인 만큼 쾌감이 집중하고, 살기의 밸런스가 나빠져 버린다. 나는 은근히 메구미에 시선을 향한다.
과연은, 나와 아마 제일 먼저 피부를 맞된 여성이다. 무언 가운데에 나의 욕구를 메구미는 감지한 것 같다. 메구미는 의자의 팔꿈치 내기에 허리를 가볍게 걸쳐 나의 상반신에 몸을 덮어씌우듯이 안아 따라 왔다. 그리고 나와 농후하고 진한 키스를 주고받는다.
"나는, 이쪽 쪽으로 주인님에게 봉사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대로 계속해 주세요."
그렇게 지시하고, 메구미는 나의 얼굴이나 목덜미에 혀를 기게 한다. 나는 그녀의 몸을 안으면서, 그 풍부한 가슴을 한 손에서도 매혹하고 껴안는다. 그 사이도 고간의 쪽에서는 학생들에 의한 구강 성교 릴레이를 계속할 수 있어 간다. 이윽고 30명 전원의 "실습"이 종료되었다. 나의 페니스는 말하면, 당장 사정할 것 같을 만큼에 부풀고 올라, 30 인분의 타액을 받아 미끌미끌 빛나고 있다. 전원의 릴레이가 끝났다고 깨달은 메구미는, 나의 상반신에의 애무를 중단하며 다음의 지시를 소녀들에게 주었다.
"여러분, 자 다음은 복수의 여성에 의한 구강 성교 봉사의 실습입니다. 또 최초의 학생으로부터, 이번은 두 명씩으로 동시에 봉사를 해 가 주십시오."
그 만큼 말하고, 메구미는 또 나의 입에 그 입을 나누어주어, 혀를 얽히게 할 수 있다. 학생들은 말해지는 대로 두 명일조의 페어를 15조 만들고, 또 차례로 줄지어 온다. 그리고 최초의 아이와 두번째의 아이의 페어가 함께 나의 양 다리의 사이에 비집고 들어가, 고간에 2개의 얼굴을 대기 시작했다.
"자, 우선은 양쪽 옆으로부터 동시에…."
"응."
두 명은 가볍게 상담하며 나의 페니스에 양쪽 옆으로부터 동시에 혀를 기게 하기 시작했다. 2개의 혀가, 나의 페니스의 줄기의 부분을 상하에 움직여, 독특한 쾌감을 나에게 주어 온다.
"좋아."
엉겁결에 쾌감이 소리를 높여 버린다. 계속되어 두 명은 훌륭한 콤비네이션으로 번갈아 귀두를 입에 넣어, 한편이 입에 페니스를 포함하고 있는 동안은 줄기나 옥대의 부분을 이제 한편이 빨고 돌려 간다.
사실, 이러한 복수 여성에 의한 구강 성교 봉사는 매일과 같이 어디선가 받고 있다, 확실히 일상적인 것이지만, 이렇게 교실 중에서, "실습"이라고 하는 형태로 이것을 하고, 또 일종 독특한 흥분이 있는 것이다. 소녀들의 쪽도 수업의 일환이라고 말하는 것으로, 열심히 봉사의 방법을 배우려고 "실습" 때에는 보다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다.
이 두 명도, 역시 "적당."으로 해 나를 해방해 주었다. 그러나 즉시 다음의 페어가 나의 고간에의 봉사에 착수한다. 이 두 번째의 페어는 사전에 협의를 제대로 하고 있던 것 같아, 아무 것도 말하지 않고 갑자기 한사람이 페니스를 입에 넣고, 또 한사람이 옥대의 밑근처에 혀를 기게 하기 시작했다. 조금 전과는 다른 쾌감에, 나는 엉겁결에 몸부림쳤다.
한사람 한사람의 구강 성교 릴레이 때, 그 각자의 개성은 두드러지고 있어, 교대마다 그 봉사의 차이를 즐겨 갈 수가 있었지만, 두 명 동시가 되면 더욱 두들어지는 것이다. 각각의 페어는 차례 기다리는 사이에 있을 수 있는 이것과 "작전"을 가다듬어, 전의 페어와는 다른 목적으로 나에게 쾌락을 주려고 시도해 온다. 그 천차만별의 변화는, 아무리 계속되어도 질리는 것이 아니다.
여러 가지로, 15조의 페어에 의한 더블 페라의 "실습"은 눈 깜짝할 순간에 끝나 버렸다. 나는 이제 완전히 만끽하며 허리로부터 아래를 흔들면서, 상반신으로 메구미에 응석부리고 있었다. 메구미는 상반신을 만질 수 있도록 가슴을 노출하며 나의 얼굴을 그 골짜기에 묻게 하고 있다.
"메구미…슬슬 사정하고 싶다."
내가 조르자,
"…어떻게 하십니까?"
세우고 메구미가 지시를 받는다. 이 경우의 "어떻게 한다."라고 하는 것은 finish의 방법이다. 페라한 채로의 입안 사정, 얼굴에 사정하기, 파이즈리에 의한 가슴 내, 그리고 누군가와 결합한 채로의 질내사정…각 교실의 "실습"에서는 다양한 방법을 내가 선택해 finish하게 되어 있다. 그것은 거의 나 자신의 기분이라고 할까 변덕으로 결정한다.
"그렇다, 구강 성교의 실습이니까, 말할까…에서도 조금 섹스해 두고 싶은 기분도 있고."
나는 조금 우유부단하게 고민했지만, 결국
"자, 섹스도 한 다음, 나올 것 같게 되고 입에 들어갈 수 있게 해 주자."
라고 일거양득의 방법으로 결정해 버렸다.
"뭐."
메구미도 조금 기가 막히고 얼굴이다.
"섹스 해 주는 아이와 마셔 주는 아이, 두 명을 선택해 다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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