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이모나이 : 40대후반직업 : 돌싱성격 : 단순함어제 일입니다 친척동생이 결혼한다해서 출근길에 이모집에 들렸다가 거실에서 한번 했습니다 이번이 처음은 아니구요 제가 고등학교 졸업하고 삼일뒤쯤... 이모부는 삼년전에 돌아가시고 이모는 혼자사십니다 이모랑은 2년만에 하는것같네요 이모 이지만 저랑 4살차이납니다 어머니와는 배다른.. 어릴때부터 누나처럼 잘놀아주곤했었죠 아무튼 차한잔하다가 노브라를 보고 급꼴이 와서 가슴을 계속쳐다보니 이모왈"함 할래"그러기래 바로 옷벗고 보빨부터 해줬습니다 역시 가슴하나는 최고였…
분류 : 이모나이 : 20대후반직업 : 간호사성격 : 여성스러움이모랑은 어렸을때부터 가끔 봐왔던 이모였어요 말이 이모지 ‥나보다 어리고해서 항상 반말하고 가끔기념일에 선물도 보내주고 그러는 사이로 지내는 그냥 또래이성친구같은 사이였어요 어느날 이모생일선물로 선물을 보내고 ‥그후에 답장이 왔어요 고맙다구 맛있는거 사주겠다구해서 그럼 주말에 밥먹자구 하구 주말에 봤죠 근데 참고로 이모가 늦둥이라서 굉장히 집에 보호를 많이 받고자란 공주같이 살아온 그런타입이었어요 남자도 모를것같은 이미지라고할까요 솔직히 제가좋아하는 스타일이었거든요‥가끔…
먼저 글 재주가 없는거 양해부탁드립니다. 벌써 5년전 일이네요 저는 어렸을때부터 이모랑 같이 살았었습니다. 그런데 중학교때 이후부터는 따로 나와서 살기 시작했다가 가끔 명절때나 가족모임할때 가끔 봐왔습니다 참고로 저희 이모는 독신주의 입니다. 몸매도 좋은편이고 굉장히 동안입니다. 근데 잘 모르고 지내 왔다가 군대 갓 제대 하고 나왔는데 이모네 집 컴퓨터가 안된다고 엄마가 이모네 집 좀 갔다오라는 겁니다. 그래서 아 귀찮은데 하면서 찾아갔죠 근데 컴퓨터가 안되는게 아니고 한게임이라는 사이트에서 회원가입과 게임 설치를 해달라는 거였습니…
먼저 글 재주가 없는거 양해부탁드립니다.벌써 5년전 일이네요저는 어렸을때부터 이모랑 같이 살았었습니다.그런데 중학교때 이후부터는 따로 나와서 살기 시작했다가 가끔 명절때나 가족모임할때 가끔 봐왔습니다참고로 저희 이모는 독신주의 입니다. 몸매도 좋은편이고 굉장히 동안입니다.근데 잘 모르고 지내 왔다가 군대 갓 제대 하고 나왔는데 이모네 집 컴퓨터가 안된다고 엄마가 이모네 집 좀 갔다오라는 겁니다.그래서 아 귀찮은데 하면서 찾아갔죠 근데 컴퓨터가 안되는게 아니고 한게임이라는 사이트에서 회원가입과 게임 설치를 해달라는 거였습니다.엄…
분류 : 이모나이 : 20대후반직업 : 간호사성격 : 여성스러움이모랑은 어렸을때부터 가끔 봐왔던 이모였어요말이 이모지 ‥나보다 어리고해서 항상 반말하고 가끔기념일에 선물도 보내주고 그러는 사이로 지내는 그냥 또래이성친구같은 사이였어요어느날 이모생일선물로 선물을 보내고 ‥그후에 답장이 왔어요고맙다구 맛있는거 사주겠다구해서그럼 주말에 밥먹자구 하구 주말에 봤죠근데 참고로 이모가 늦둥이라서 굉장히 집에 보호를 많이 받고자란공주같이 살아온 그런타입이었어요남자도 모를것같은 이미지라고할까요솔직히 제가좋아하는 스타일이었거든요‥가끔 이모랑…
“이모랑 하고 싶었어?” 나는 처음부터 기수에 대하여 별다른 감정을 품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내 언니의 아들이었고, 같은 집에서 생활하는 고향에서 올라온 친척일 뿐이었습니다. 그랬는데, 어느 한 순간부터 기수에게 음탕한 마음을 품기 시작했습니다. 기수의 우람한 자지가 근질거리는 내 거기 구멍을 긁어주길 애타게 기다리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 무렵, 나는 인터넷에 푹 빠져있었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인터넷 섹스사이트에 몰입하고 있었다 해야 할 것입니다. 남편과의 변변치 못한 성관계 탓이었습니다. …
김밥보고내꺼만하네 드립날렷다가김밥말던이모가 김으로 내고추말앗음고추김밥이라고 ㅡ.ㅇ.ㅇ
나 사춘기때 존나 말 드럽게 안들었거든 근데.개독 이모년이 날보고 가족중 나만 교회를 안다닌다며 친척들 모인 앞에서 ㄱㅐ쪽을줌 어른들 많아서 네네 다닐게요 네네 하면서 흘려들었는데 어느날 주말에 뜬금 이모가 와서 강제로 날 교회에 대려갈려고함 난 당연히 안갈려고 버티면서 싸웠고 거기서 내가 하느님이 있다는.증거 가져오면 가겠다고 으름장을 놓음 개독 이모년은 증거로 성경책을 가져옴 난 어이털려서 내 책장에 꼽혀있는 그리스 로마신화 책 가져와서 그럼 난 오늘부터 포세이돈을 믿겠다 시전 여기서 쌈구경 하던 이모 아들새끼 빵터짐 이모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