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로 알아보는 소비자가 기업 잘못을 실드치면 안 되는 이유 >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게임업계로 알아보는 소비자가 기업 잘못을 실드치면 안 되는 이유


1


2


3


4


5

   린저씨들이 NC 맹독성 BM들 찬양하니 받은 것   쌀숭이들이 리부트 "정상화"한다고 환호하니 받은 것    플빠들이 소니 개짓거리들 실드치니 나온 것   소비자가 생산자의 잘못에 비판이 아니라 변호로 대응하면 절대다수의 결과는 감사가 아니라 통수로 돌아온다
추천69 비추천 27
관련글
  • 대형마트 초밥가격으로 알아보는 10연차 가격(쏘전2)
  • ASUS 회수 사건으로 다시 알아보는 이전 아수스 별명
  • 어마금)으로 알아보는 가정교육의 중요성
  • 이쯤에서 알아보는 금서목록 연재년도
  • 페이몬으로 알아보는 조현병 초기증상
  • 한번에 알아보는 학교 내리갈굼.jpg
  • 페이트) 페스나 UBW 루트로 알아보는 블리치 최종전
  • 같은 스케일 프라모델로 알아보는 전차 크기 차이.jpg
  • 쉽게 알아보는 난이도 표시.jpg
  • 외국 사람이 한국인을 알아보는 비법
  • 실시간 핫 잇슈
  • 무인택시가 많아진 미국
  • 일본 규슈 장마 시작.jpg
  • 만원 도시락 근황
  • 닭비디아 주가
  • 남편 따라해보는 와이프
  • 습관성 플러팅
  • 안녕하십니까 여기는 상암월드컵 스타디움 입니다
  • 쿵 퓨리 2 트레일러
  • 문득 생각나는 pgr 파묘
  • 퍼스트 디센던트 X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 발표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