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TV 시장 근황 >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일본 TV 시장 근황


1




중국(계) TV가 5할, 대만 폭스콘 산하 샤프가 2할. 70% 이상이 외국(계) 회사 TV.

대부분은 일본 TV 브랜드를 인수해서 들어오는 방식(도시바 TV부문을 인수한 하이센스, 샤프를 인수한 폭스콘)으로 들어온 거지만 찐 중국산 비율도 25%는 되네요.


한때 전세계 TV 시장을 제패했던 일본도 시대의 흐름은 못따라가는 군요... 사실 중저가 TV 자체가 인당 GDP 3, 4만 달러에 맞는 산업은 아닌 느낌이라 자연스러운 현상이긴 합니다. 몰락이라기보단 자연스러운 체질개선 느낌.


근데 소니는 매출로는 TV 세계 5위던데 완전 하이엔드 위주로만 파나 봅니다?
추천61 비추천 74
관련글
  • 비스크돌 작가가 고죠쿤의 부모님을 돌아가시게 한 이유.
  • 이번 MSI의 로우바둑좌
  • 코스프레 하랬더니 또 본인이 옴
  • 선 끊어먹은 보더콜리의 행동
  • 백종원 VS 백종원
  • 뒷자석에서 누나들 곯아떨어졌네요.크크
  • 뒷자석에서 누나들 곯아떨어졌네요.크크
  • 국가별 자주포 사격 영상
  • 가로우 켄 트레일러
  • 천하제일 쌀먹게임대회 우승자
  • 실시간 핫 잇슈
  • 한석규,최민식,송강호,황정민 초호화 캐스팅 넷플릭스 신작 예고
  • 연예인과 일반인 결혼인데 일반인만 알고 있음
  • 특이점이 와버린 실시간 pc방 점유율
  • 샤오미폰 국내 일간판매0.. 특단의 대책!
  • 박진감 넘치는 1:1 총싸움
  • 생각보다 어려운 소개팅 멘트
  • 동양화에서 민화(동물들) 그리기
  • 남자가 열심히 관리 안 하는 이유
  • 익충이라 죽이면 안된다는 러브버그 근황
  • 즐거운 산악 라이딩2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