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사악한 특허
설명 by ChatGPT
이 이미지는 소니가 소유한 특허와 관련된 내용으로 보입니다. 해당 특허는 광고를 끝내기 위해 시청자가 광고 중 브랜드 이름을 외쳐야 하는 시스템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속 예시에서는 시청자가 "맥도날드"라고 말해야 광고가 종료되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미지의 흐름을 보면, 처음에 시청자는 광고를 보고 있고, 광고를 끝내기 위해 특정 지시를 받습니다. 그 지시에 따라 시청자가 "맥도날드"라는 브랜드명을 말하면 광고가 종료되고 본 콘텐츠로 다시 돌아가는 방식입니다.
이 특허의 개념은 광고를 보다 더 인터랙티브하게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시청자가 능동적으로 광고에 반응해야만 광고를 끝낼 수 있는 형태입니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흥미로운 접근이 될 수 있지만, 시청자 입장에서는 번거롭거나 불편함을 느낄 가능성도 있습니다
야이 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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