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사악한 특허 >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소니의 사악한 특허


1



설명 by ChatGPT

이 이미지는 소니가 소유한 특허와 관련된 내용으로 보입니다. 해당 특허는 광고를 끝내기 위해 시청자가 광고 중 브랜드 이름을 외쳐야 하는 시스템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속 예시에서는 시청자가 "맥도날드"라고 말해야 광고가 종료되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미지의 흐름을 보면, 처음에 시청자는 광고를 보고 있고, 광고를 끝내기 위해 특정 지시를 받습니다. 그 지시에 따라 시청자가 "맥도날드"라는 브랜드명을 말하면 광고가 종료되고 본 콘텐츠로 다시 돌아가는 방식입니다.

이 특허의 개념은 광고를 보다 더 인터랙티브하게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시청자가 능동적으로 광고에 반응해야만 광고를 끝낼 수 있는 형태입니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흥미로운 접근이 될 수 있지만, 시청자 입장에서는 번거롭거나 불편함을 느낄 가능성도 있습니다



야이 씨..
추천83 비추천 13
관련글
  • 드래곤볼 패러디에서 오공이 사악한 대사를 하는이유
  • 어질어질 PC충들이 사악한 장난감이라고 하는 것
  • 정상성욕) 사악한 제국에 붙잡힌 쌍둥이 형제
  • 사악한 포켓몬과 싸우는 정의의 포켓몬들
  • 바다 깊숙한 곳의 사악한 신.jpg
  • 사악한 마음의 힘으로 뭘 할 셈이지!
  • 사악한 마왕 사장님 : 성과에는 보수가 당연하다
  • 세상에서 제일 사악한 DVD박스
  • 일론 머스크의 사악한 자발적 사직 유도 방법
  • DC)정말 사악한 짓을 한 악당
  • 실시간 핫 잇슈
  • 노래방까지 가버린 프로야구 그 응원가
  • 증정품으로 수건만을 원하는 사람들.jpg
  • 바람을 이기지못한 솜뭉치.gif
  • 한눈에 알아 본 신데렐라.manga
  • 챗지피티가 재현한 역사 인물들
  • 영국 거는 구멍이 잘 안 맞네...
  • 주시은 아나운서 실물 체감
  • 승리의 카스 원샷
  • 무인택시가 많아진 미국
  • LCK 팬들이 보면 기겁하는 발로란트씬의 도발수위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