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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진상은 아닌데 밉상인 자영업 손님 유형들.t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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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가게에서 일1회 이상 꼭 발생하는 밉상 유형 세가지 입니다. 유형1 : 눈은 장식품 일뿐 전화를 받을때 다이렉트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전화가 걸리면 별다른 이펙트 없이 그냥 전화이고 만약 네이버에 매장 검색후 들어가서 번호 찾은후 그 링크를 통해 전화를 걸면 받는쪽에서 "네이버에서 걸려온 전화입니다" 메세지가 뜹니다 = 네이버에 검색을 했다는 얘기고 상호,위치(지도),영업시간 이 다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보고있는 시점에서 전화번호 확인후 링크로 전화를 겁니다 > 네이버 통해서 전화해서 하는말이 "거 위치가 어디요? 영업시간이 뭐요?" 위치를 물어보는경우 마음속으로 한숨 한번 쉬어주고 "(기관명은 건물예시로 전환) 63빌딩 앞에 있어요" 라고 말해줍니다 실제로 예시 건물에서 육안으로 보입니다. 간판도 자극적인 주황색이라 안보일 리가 없습니다 다시 전화가 와서 받아보면 "63빌딩 앞에 있는데 어디 있다는 거요?" 한번은 너무 궁금해서 나가서 확인 해보니 시선을 63빌딩에 고정 해놓고(다른곳을 아예 안보고) 찾을 생각을 안하고 있음 보통 유형1을 시전하는 사람이 있으면 그사람으로 인해 소모되는 시간이 평균 5~10분 입니다. 유형2 : 눈은 장식품 일뿐 시즌2 물건을 찾아볼 생각을 아예 안하고 하나부터 열까지 죄다 판매자에게 찾아 달라는 유형이 있습니다 예시 : (문열자마자) "유성매직이 어딨수?" 이런 패턴의 손님의 경우 판매자를 굉장히 지치게 만드는 이유로 현재는 즉각 대답을 잘 안합니다 이러면 99% 확률로 자기에서 꼼짝 안하고 더 큰 목소리로 한번 더 물어봅니다 "유성매직이 어딨냐고" C : "바로 앞에요"(실제로 매장 구조상 정문에서 정면을 보면 유성펜이 있습니다) > 유성매직 바로 앞에 서있는 위치에서 찾을 생각을 안하고 다시 부릅니다 > 말없이 가서 유성매직을 손으로 찍고 제 일을 다시 합니다 > 10초후 "싸인펜은 어딨수" > C : "바로 앞에 있어요" > 안찾고 다시 부름 > 위치 찍어줌 > 이것을 N번 반복합니다. 만약 100가지 품목이면 100번을 반복 합니다 유형3 : 카드를 안가져 왔네? 계산할때 가끔 발생하는 이벤트 입니다. 1. 결제할 카드를 찾는데 5분 걸리는 유형 2. 결제할 카드를 찾고 있는데 순간 전화가 걸려오고 20분동안 통화하는 유형 3. 결제할 카드를 안가져온 유형 이상 매장에 1차전화 걸어 위치랑 영업시간 물어보고 2차전화 걸어 못찾겠다는 전화를 걸어 제가 내려가게 만들고 17가지 제품을 하나하나 위치를 알려 달라고 하고 계산할때 되니까 5분동안 카드 찾다가 20분 전화하고와서 다시 5분동안 카드 찾다가 카드를 안가져 왔다고 그냥 나간 "손님 한분"의 얘기 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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