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쿠팡과 함께 국내 유통업 양분할 유력후보
1

vs쿠팡 •유통비용: 손님이 제발로 찾아옴 vs 쿠팡맨이 집 앞 까지 들고 날라야 함•1인가구 경쟁력: 소량 구매도 단가 저렴 vs 소용량은 단가가 비싸고 대용량은 다 쓰는데 몇년 걸릴만치 사야함•상품을 써보니 별로: 에이 몇천원짜린데 걍 버리지 뭐 vs 어차피 해주니깐 무지성환불 단 다이소 특유의 5천원보다 비싸면 안파는 컨셉 등, 경쟁자 구도라기 보단 서로를 대체할 수 없는 영역이 있고 이를 바탕으로 시장 갈라먹을듯함
추천78 비추천 39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