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서브컬쳐 게임 제작의 현실 >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대한민국 서브컬쳐 게임 제작의 현실


1


2

    시장은 존나 레드오션 100억과 2년 가지고는 어지간한 게임은 만들 수가 없음  마케팅은 커녕 제작조차 간당간당한 수준      이말을 한 사람은 에버소울 총괄PD에버소울이 afk베이스에 오타쿠 흉내낸 게임이니 뭐니 해도 국내에서 저정도 만드려면 사람과 돈을 쥐어짜야 하는게 현실 
추천73 비추천 46
관련글
  • 서브컬쳐)하락세 아님? 무근본 아님? 라는 소리 들을때 가져야 할 태도
  • 호연이 다른 서브컬쳐 게임처럼 사료가 풍부한 이유
  • 서브컬쳐계에 길이 남을 전술핵 투하 사건
  • 서브컬쳐에서 '이집트' 밈류 甲
  • 서브컬쳐 성불의 해가 되어갈 거 같은 2025년 요약
  • 의외로 서브컬쳐에서 많이 쓰이는거.
  • 하츠네 미쿠가 서브컬쳐로선 퇴물이라는 말이 나오는 이유
  • 서브컬쳐에서의 화성시 이미지
  • [열람중]대한민국 서브컬쳐 게임 제작의 현실
  • 서브컬쳐 게임 제작의 현실...
  • 실시간 핫 잇슈
  • 노래방까지 가버린 프로야구 그 응원가
  • 증정품으로 수건만을 원하는 사람들.jpg
  • 바람을 이기지못한 솜뭉치.gif
  • 한눈에 알아 본 신데렐라.manga
  • 챗지피티가 재현한 역사 인물들
  • 영국 거는 구멍이 잘 안 맞네...
  • 주시은 아나운서 실물 체감
  • 승리의 카스 원샷
  • LCK 팬들이 보면 기겁하는 발로란트씬의 도발수위
  • 무인택시가 많아진 미국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