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서브컬쳐 게임 제작의 현실 >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대한민국 서브컬쳐 게임 제작의 현실


1


2

    시장은 존나 레드오션 100억과 2년 가지고는 어지간한 게임은 만들 수가 없음  마케팅은 커녕 제작조차 간당간당한 수준      이말을 한 사람은 에버소울 총괄PD에버소울이 afk베이스에 오타쿠 흉내낸 게임이니 뭐니 해도 국내에서 저정도 만드려면 사람과 돈을 쥐어짜야 하는게 현실 
추천73 비추천 46
관련글
  • 서브컬쳐)하락세 아님? 무근본 아님? 라는 소리 들을때 가져야 할 태도
  • 호연이 다른 서브컬쳐 게임처럼 사료가 풍부한 이유
  • 서브컬쳐계에 길이 남을 전술핵 투하 사건
  • 서브컬쳐에서 '이집트' 밈류 甲
  • 서브컬쳐 성불의 해가 되어갈 거 같은 2025년 요약
  • 의외로 서브컬쳐에서 많이 쓰이는거.
  • 하츠네 미쿠가 서브컬쳐로선 퇴물이라는 말이 나오는 이유
  • 서브컬쳐에서의 화성시 이미지
  • [열람중]대한민국 서브컬쳐 게임 제작의 현실
  • 서브컬쳐 게임 제작의 현실...
  • 실시간 핫 잇슈
  • 생각보다 어려운 소개팅 멘트
  • 남자가 열심히 관리 안 하는 이유
  • 천하제일 쌀먹게임대회 우승자
  • 즐거운 산악 라이딩2
  • (영상) 길거리에서 똥 지리는 영상
  • KPOP 인기가 높아졌지만 아직 따라잡지 못한 일본 문화
  • 저 세상 게임 소식들
  • 고학년 형들
  • 샤워 횟수로 와이프랑 싸움.blind
  • 오늘은 서울 분들 괜찮으십니까?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