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서브컬쳐 게임 제작의 현실 >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유머-웃음이 있는 이야기

대한민국 서브컬쳐 게임 제작의 현실

  img/25/02/11/194f55560b7598b1f.png  시장은 존나 레드오션 100억과 2년 가지고는 어지간한 게임은 만들 수가 없음  마케팅은 커녕 제작조차 간당간당한 수준   img/25/02/11/194f555ee8b598b1f.png   이말을 한 사람은 에버소울 총괄PD에버소울이 afk베이스에 오타쿠 흉내낸 게임이니 뭐니 해도 국내에서 저정도 만드려면 사람과 돈을 쥐어짜야 하는게 현실 
추천73 비추천 46
관련글
  • 서브컬쳐에서 '이집트' 밈류 甲
  • 서브컬쳐 성불의 해가 되어갈 거 같은 2025년 요약
  • 의외로 서브컬쳐에서 많이 쓰이는거.
  • 하츠네 미쿠가 서브컬쳐로선 퇴물이라는 말이 나오는 이유
  • 서브컬쳐에서의 화성시 이미지
  • [열람중]대한민국 서브컬쳐 게임 제작의 현실
  • 서브컬쳐 게임 제작의 현실...
  • 서브컬쳐에서 상처나면 취급이 안좋은 부위
  • 2024년 서브컬쳐 게임 매출 국내 순위
  • 넥겜 직원이 정의한 수집형과 서브컬쳐의 차이점
  • 실시간 핫 잇슈
  • 삼성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폰 프로토타입
  • 역시 국민연금이 주식 잘하긴 해....
  • 최근 대형 산불로 난리났던 미국 로스앤젤레스(LA) 근황
  • 우주세기 역대급 배태랑 함장님 브라이트의 지휘능력
  • 이젠 금호는 대기업이라 불릴수 없는 노릇임
  • 현실적인 가슴 크기류 甲
  • 킨텍스역 개통으로 발길 뚝 끊긴 전차역
  • 2026 아시안 게임 이스포츠 종목 추가
  • 여전히 정신나간 몬헌신작 캐릭터 커마
  • 코로나19의 치사율을 능가하는 조류인플루엔자 대유행까지 시간문제.
  •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