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온스타일 "프리미엄 뷰티매출 139% 증가…30·40세대가 견인"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멤버뉴스

[경제] CJ온스타일 "…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TV홈쇼핑 CJ온스타일은 지난 1∼4월 고기능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9%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뷰티 상품 주 고객인 30·40세대를 중심으로 수요가 급증했다.


해당 기간 30·40세대의 뷰티 매출 증가율은 18%로 50·60세대의 두배다. 올해 선보인 VT와 에스티로더, 로마샴푸, 넛세린, 메디큐브 등 주요 뷰티 브랜드 구매 고객의 절반 이상이 30·40세대였다.


CJ온스타일은 중저가 인디 브랜드 중심의 뷰티 플랫폼 시장에서 기능성 프리미엄 상품으로 차별화하고 시연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상품 접근성을 높인 게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 라인업에 전문 라이브 방송과 탄탄한 상품 신뢰도까지 더해지며 30·40세대가 빠르게 유입되고 있다"며 "모바일과 TV를 아우르는 원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한발 빨리 뷰티 신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601388_2890241700_NAkY5UVa_20240523664e954f6fa13.jpg

[CJ온스타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mail protected]


추천104 비추천 68
관련글
  • [열람중] [경제] CJ온스타일 "프리미엄 뷰티매출 139% 증가…30·40세대가 견인"
  • [경제] [IPO챗] HD현대마린, 고평가 논란 정면돌파…"프리미엄 더 받아야"
  • 실시간 핫 잇슈
  • 뮤직뱅크 컴백무대 / 이영지의 레인보우 무대 모음
  • 아시아쿼터 조건은 NPB 선수들에게도 어필이 된다고 봅니다.
  • 김계란의 제로콜라 정리
  • 학창 시절 남자 애들이 자기 때문에 줄 섰다는 한혜진
  • 남자들이 타짜의 곽철용에게 환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
  • 유민상 컵라멱 먹는법
  • 이시각 진짜로 기자회견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 걸그룹..
  •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에 감동 받은 정인선
  • 우리나라 진짜 무인도 등대지기 생활
  • 키움 구단 팬 사찰 의혹
  •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