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어디가세요?…
1

보듬컴퍼니 경영자 강형욱 사진
강형욱이 운영하는 보듬컴퍼니 회사의 직원들이 갑질논란, 가스라이팅, 직장내 괴롭힘을 제기한 가운데, 현재 그의 회사는 폐업 절자체 밟고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최근 한 중고 PC 업체는 블로그에 "남양주 위치한 애견훈련소 보듬컴퍼니 중고 본체 및 중고 모니터 매입 건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무실에 정리된 PC 컴퓨터와 모니터들이 정리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해당 관계자는 "한쪽으로 정리하시는 제품 모아두셔서 제품 파악에 한결 수월했습니다. 방문하여 제품 수거 및 상차까지 완료했고 모든 제품 전부 정상적으로 매장에 입고 후 매입 진행해 드렸다"고 설명했습니다.
현재 보듬컴퍼니 홈페이지에는 "오는 6월 30일부터 서비스를 종료한다"는 내용이 공지돼 있습니다.
한편 강형욱은 현재 보듬컴퍼니 직원들을 상대로 갑질했다는 의혹과 '개 학대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전·현직 직원들은 회사 평가 사이트인 '잡플래닛'에 강형욱의 갑질을 폭로했습니다. 직원들에 따르면 강형욱은 지속적인 가스라이팅과 인격 모독, 업무 외 요구사항 등으로 괴롭혔습니다. 또한 경영진은 직원들에게 카카오톡 사용 대신 지정된 메신저만 사용하게 하면서 감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강형욱은 22일 '강형욱의 보듬TV'를 통해 논란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힐 예정이다
하지만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개장수 갑네 ㅋㅋ 빤스런", "이민 가나요?", "직원들이 한 얘기가 맞나요? 왜 아무말 안하나요"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추천108 비추천 30
- 이전글 [연예] "성범죄자 해외로 튄다..." 정준영, 출소 64일만에 이민 준비 소식 전해졌다.
- 다음글 [연예] 여배우 "10살 연하랑 베드신하니 설렌다" 발언... 키스 능숙하지 못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