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SK브로드밴드 필모톡 …
정우성과 함께한 필모톡 행사
[SKB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오프라인 토크 콘서트 "필모톡"이 1주년을 맞아 B tv 가이드 채널에 편성된 "필모톡"의 누적 시청자 수가 66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017670]은 지난해 6월부터 "필모그래피 과몰입 토크쇼"라는 컨셉으로 배우와 관객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필모톡" 행사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매월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필모톡"을 통해 류준열·한지민·김남길·조우진·한효주·류승룡·정우성·이제훈·이동휘·한예리·김무열 등 많은 배우가 다른 GV행사(관객과의 대화)에서는 들을 수 없는 스크린 밖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B tv 내 가이드 채널(50번, 999번)과 VOD에 편성된 "필모톡" 행사 영상은 가이드 채널에서 누적 시청자 660만 명을 넘었고, VOD는 20만 건 가량에 이른다.
배우가 출연한 주요 작품들을 자막과 해설을 넣은 B tv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청각 장애인들도 손쉽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하면서 방송 기간 전후 14일간 "가치봄" 콘텐츠 매출이 3배로 늘기도 했다.
이와 함께 필모톡은 가치봄 홍보 및 장애인 관람 환경 개선 사업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가치봄영화제에서 영화진흥위원회 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또한 "필모톡" 유튜브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약 50만 회에 달하며, 인스타그램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약 130만 회를 기록했다.
[email protected]
추천94 비추천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