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1인가구 늘자…오뚜기, 1인용 피자 '우노' 라인업 강화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경제] 1인가구 늘자…오뚜기,…


1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오뚜기[007310]가 1인용 사각피자 신제품 출시와 리뉴얼을 통해 "우노"(UNO) 피자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1일 밝혔다.


오뚜기의 냉동피자 브랜드명인 우노는 "하나"를 뜻하는 이탈리아어에서 따온 것으로, 피자의 으뜸이 되는 1인분 피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최근 1인 가구 증가세가 이어지고 물가 상승에 따라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우노 피자 라인업을 확대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신제품 "우노 사각피자 콤비네이션"은 고기와 야채 토핑을 풍부하게 올려 맛과 풍미를 살렸으며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라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오뚜기는 2016년 출시한 사각피자 3종(치즈·불고기·고르곤졸라)을 리뉴얼해 우노 브랜드로 편입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기존 제품 리뉴얼을 통해 우노 사각피자는 4종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email protected]


추천89 비추천 12
관련글
  • [열람중] [경제] 1인가구 늘자…오뚜기, 1인용 피자 '우노' 라인업 강화
  • 실시간 핫 잇슈
  • 벤피카 vs 첼시 경기가 4시간 38분이나 걸린 사연
  • 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4일만에 멜론 TOP100 1위 + 엠카 데뷔무대
  • 노스포)25년 상반기 영화관 관람 결산
  • 트럼프 "8월1일부터 한국 일본에 25% 상호관세"…서한 공개
  • 해양수도, 잘 준비하고 있는 것일까? <2> 부산 집중
  • 안세영 요넥스와 4년 100억 계약
  • SSG 랜더스 새 홈구장(청라돔) 상황
  • 기동전사 건담 시드 감상문
  • 케이팝데몬헌터스 삽입곡 모음
  • 수명 연장 많이 당한 조카의 아이폰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