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1인가구 늘자…오뚜기, 1인용 피자 '우노' 라인업 강화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멤버뉴스

[경제] 1인가구 늘자…오뚜기,…


648448_2890187682_qTo7kxUr_20240521664becaebe599.jpg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오뚜기[007310]가 1인용 사각피자 신제품 출시와 리뉴얼을 통해 "우노"(UNO) 피자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21일 밝혔다.


오뚜기의 냉동피자 브랜드명인 우노는 "하나"를 뜻하는 이탈리아어에서 따온 것으로, 피자의 으뜸이 되는 1인분 피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최근 1인 가구 증가세가 이어지고 물가 상승에 따라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우노 피자 라인업을 확대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신제품 "우노 사각피자 콤비네이션"은 고기와 야채 토핑을 풍부하게 올려 맛과 풍미를 살렸으며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라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오뚜기는 2016년 출시한 사각피자 3종(치즈·불고기·고르곤졸라)을 리뉴얼해 우노 브랜드로 편입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기존 제품 리뉴얼을 통해 우노 사각피자는 4종의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email protected]


추천89 비추천 12
관련글
  • [열람중] [경제] 1인가구 늘자…오뚜기, 1인용 피자 '우노' 라인업 강화
  • 실시간 핫 잇슈
  • 뮤직뱅크 컴백무대 / 이영지의 레인보우 무대 모음
  • 아시아쿼터 조건은 NPB 선수들에게도 어필이 된다고 봅니다.
  • 김계란의 제로콜라 정리
  • 학창 시절 남자 애들이 자기 때문에 줄 섰다는 한혜진
  • 남자들이 타짜의 곽철용에게 환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
  • 유민상 컵라멱 먹는법
  • 이시각 진짜로 기자회견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 걸그룹..
  •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에 감동 받은 정인선
  • 우리나라 진짜 무인도 등대지기 생활
  • 키움 구단 팬 사찰 의혹
  •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