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제일제당 비비고, …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 알리는 캠페인 전개
[CJ제일제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비비고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알리는 대대적인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월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비비고 브랜드를 리뉴얼했다.
새 BI는 한국 식문화를 함께 나누는 사람과 사이의 연결을 의미하는 밥상을 형상화했다. 기존의 비빔밥을 담는 돌솥 모양에서 벗어나 K-푸드의 외연을 확장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또 이전에 영문만 표기했던 것과 달리 한글을 함께 넣어 한국 브랜드라는 점이 각인될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새로워진 비비고 세계를 더 맛있게"라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다양한 국가, 연령대의 소비자가 모여 새롭게 바뀐 비비고 제품을 즐기는 상황을 담았다. 비비고 만두, 비비고 K-스트리트 푸드, 비비고 본갈비탕 제품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로고를 활용한 비비고 캐릭터도 공개했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서울 반포 한강공원에 있는 채빛섬에서 "비비고 슈퍼문 피크닉"을 개최한다.
비비고 로고가 새겨진 10m 크기의 초대형 달 조형물을 한강에 띄울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여럿이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떡볶이·통새우만두·붕어빵·김말이 등으로 구성된 K-스트리트 푸드와 피크닉 돗자리·에어베드를 제공한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이달 기획전을 진행하며 경품 이벤트도 연다.
[email protected]
- 이전글 [경제] KB자산운용 '美국채 분할매수 목표전환 펀드' 500억 설정 완료
- 다음글 [정치] SM벡셀, 코리아디펜스인더스트리에 200억규모 리튬앰플전지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