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87억 벌어…
김호중 인스타그램 사진
'음주 운전 뺑소니 사건'을 은폐하려고 증거 인멸, 운전자 바꿔치기 등 방법을 시도하다 뒤늦게 자신의 잘못을 시인한 김호중을 향해 구속수사를 요청하는 민원이 끊이질 않고 있다.
트로트 팬덤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미스터트롯 갤러리'에는 지난 19일 입장문을 발표하면서 "팬들에게 절대 음주운전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한 그의 기망을 잊을 수 없다"라고 밝혔다.
앞서 트로트 팬들은 '무죄추정의 원칙'에 따라 그의 음주운전 사건에 최대한 중립을 지켜야 한다고 주장했었다. 하지만 도주 후 조사를 받은 김호중이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음주운전 기준치가 되지 않을 경우 '음주운전 혐의'가 무죄가 나온다고 하더라도 국민은 이제 더 이상 재판의 결과를 받아들일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다.
이에 트로트 팬들은 "경찰은 김호중에게 구속영장을 발부하고 범의 엄중한 심판을 내려 그 죗값을 받을 수 있게 해 달라"라고 성명문을 발표한 것이다.
해당 성명문은 현재 수백 건의 좋아요와 댓글들이 달리고 있으며 이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김호중은 뺑소니 사고를 낸 이후 도주한 뒤 10일 만에 음주운전을 시인한 바 있다. 거짓 자백, 운전자 바꿔치기 시도, 음주운전 증거 은폐 등의 혐의에 대한 판결에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46 비추천 43
- 이전글 [연예] "강형욱 여자한테도???" 前직원, '가스라이팅 사건' 추가 폭로 + 명절 똥봉투에 선물
- 다음글 [연예] "성관계 영상 돌려봤던..." 용준형♥현아, 버닝썬 게이트 후폭풍 + 성범죄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