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가 빠진채 바이언도 8강으로.mp4
(오른쪽 화살표 → 다음 영상)
어제부터 김민재가 퍼스트팀 훈련 명단에 빠져 있다는 이야기가 종종 돌았는데 실제로 주전 라인업에서 빠졌습니다. 분데스리가에 정통한 김현민 기자는 라치오가 내려앉는 것을 대비해 에릭 다이어를 중용할 수도 있으며 원래 투헬이 이해 못할 기용들을 가끔 하는 편이라고 코멘트를 하기도 했었죠.
그런데 뚜껑을 열어보니 그게 제대로 맞아떨어져서 바이에른 뮌헨은 근래에 가장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며 합산 스코어를 뒤집고 챔피언스리그 8강에 진출하게 되었네요.
아래글 킬리안 음바페에 이어서 해리 케인이 이번 시즌 2번째로 유럽 5대리그 공격포인트 40개를 돌파한 선수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 둘은 이번 시즌 5대 리그 공격포인트 1위와 챔피언스리그 득점 1위를 함께 경쟁하고 있는 중.
해리 케인은 시즌 33호골을 넣으며 지난 시즌 득점 기록을 갈아치웠고 커리어하이 시즌 41골에 근접해가고 있습니다.
해리 케인은 웨인 루니가 가지고 있는 잉글랜드 선수 챔피언스리그 최다 득점인 30골에 3골 차이로 근접했다고 하네요.
마누엘 노이어는 카시야스가 가지고 있던 챔피언스리그 역대 최다 클린 시트 기록에 타이를 이루었다고.
5년 만에 16강 탈락 위기를 겪었지만 결국 역전승으로 8강에 진출하게 된 바이에른 뮌헨.
추천54 비추천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