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아시아나항공 자체 캐릭터 '색동크루' 신규 캠페인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사회] 아시아나항공 자체 캐릭…


1



색동크루 '색동 종이비행기 가게' 홍보 이미지
[아시아나항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자체 캐릭터 "색동크루"를 활용한 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색동크루는 2019년 10월 "20∼30대 여행자와 함께하는 친근하고 재미있는 여행 친구들"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캐릭터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접어 두었던 꿈을 다시 펼치는 순간, Unfold Your Dreams"다.


별도 모바일 사이트를 개설해 색동크루가 등장하는 각종 콘텐츠와 게임을 제공하고, 전용 인스타그램 계정(@saekdongcrew_official)을 운영해 색동크루의 일상을 그린 콘텐츠를 매달 5∼6회 발행한다.


아시아나항공 취항지인 파리. 시드니, 상하이, 뉴욕을 무대로 한 색동크루 애니메이션도 제작한다.


아울러 오는 6월 6일부터 11일간 서울 성동구 서울숲에서 "색동 종이비행기 가게 서울숲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email protected]


추천87 비추천 65
관련글
  • 요절복통 그자체 KBL 플옵
  • 부산에 전국단위 금융자사고 설립, 관내 지자체 3파전
  • "루버 230개 체크" NC 구단 자체 안전 점검 시작, 현장엔 국화꽃이...
  • 지역별로 지역장 임명하고 자체 경호원팀도 있는 송가인 팬클럽
  • 인생이 시트콤 그 자체인 조세호 열애설 근황
  • 유일무이한 컨셉잡고 갑자기 유명해진 지자체 시설
  • 야만 그 자체였던 과거 연예계...jpg
  • "흑인을 특별취급하는 자체가 이미 차별 아니냐"
  • [유퀴즈] 선수촌 자체가 낙이라는 오진혁 선수
  • 팀 동료들에게 두려움 그 자체였던 조던
  • 실시간 핫 잇슈
  • 강스포) 데블스플랜2 다 본 짤막한 후기
  • 10개 구단 2루수 수비 이닝 비중
  • 손흥민 사우디서도 오퍼, 한국 투어 후 결정
  • 광무제를 낳은 용릉후 가문 (7) - 미완의 꿈, 제무왕 유연 (6)
  • 맹물을 마시는데 전혀 갈증이 해소되지 않을때
  • 오타니 시즌 24호, 25호 모닝콜.gif (용량주의)
  • 이재명 대통령의 첫 순방
  • 프랑스오픈 4강대진확정
  • 부산락페스티벌 라인업
  • 라건아, 한 시즌 만에 KBL 복귀…프로농구 한국가스공사와 계약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