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예슬♥10살 연하 남…
한예슬과 그의 남자친구 류성재 인스타그램 사진
한예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혼인신고 이후 자신이 남편으로 받은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한예슬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Thank you”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예슬이 남자친구 류성재 씨와 혼인신고 후 축하 선물로 받은 것으로 보이는 꽃다발이 담겨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앞서 한예슬은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7일 “정말 기쁜 소식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지금 이 순간을 기다렸다”며 “남자친구와 드디어 혼인신고를 했다”고 직접 남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해당 영상을 통해 한예슬은 “이 영상을 찍을 때 쯤이면 혼인신고를 하려고 준비를 하고 있는데 아마 영상이 편집되고 나갈 때쯤에는 이미 혼인신고가 되어있을 것”이라며 “우리는 이제 정식으로 부부”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한예슬은 지난 2021년 5월 “내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영상을 통해 10살 연하의 모델 겸 배우 류성재와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며, 유튜버 레오제이의 채널에서 남자친구에 대한 질문에 “해가 갈수록 너무 좋다”고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당시 한예슬은 “우리 강아지. 남자친구가 조금 어리다”며 “얘기해야 하나? 10살 차이가 난다고 어떻게 얘기하나”라고 남자친구의 애칭을 언급한 바 있다.
한편, 한예슬은 2021년부터 10살 연하의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와 공개 열애를 시작한 이후 4년만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전했다.
추천75 비추천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