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콧대가 너무…
블랭핑크 리사 개인 인스타그램 사진
블랙핑크 리사가 '프레데릭 아르노'와의 데이트 현장을 공개하면서 열애설을 일축했다. 지난 1일 리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 모습이 담인 여러 장의 진을 공개했다.
특히 이 가운데 리사는 최근 열애설에 휩싸인 세계적인 부호 프레데릭 아르노와 데이트를 즐겼던 장소인 프랑스 파리의 로댕 미술관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서 리사는 프레데릭 아르노와 데이트를 즐겼을 당시 모습 그대로 회색 롱 코트에 청바지를 입고 미술관을 거닐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포착된 데이트 사진에서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는 얼굴을 가리지 않고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겨 시선을 모았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해 7월부터 꾸준히 제기됐다. 이들은 데이트 현장이 여러 번 포착되고, 특히 리사가 프레데릭 아르노의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난 정황도 공개되며 결혼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한편, 리사와 소속사는 열애설과 관련해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현재 리사의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로 완전체로 재계약을 맺었다. 또한 리사는 자신의 개인 레이블 '라우드(LLOUD)를 설립해 큰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최근에는 미국 소니뮤직 산하의 RCA 레코드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새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추천119 비추천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