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올 시티 캠퍼스" 실현 위한 체육활동 협약·학습개발 "맞손"
김해시에 '올 시티 캠퍼스' 구축하자
(김해=연합뉴스) 인제대와 김해시체육회가 24일 인제대 본관에서 글로컬대학30 핵심전략인 '올 시티 캠퍼스' 구축과 시 체육발전을 위한 상호업무 협약식을 하고 있다. 2024.7.24 [인제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김해=연합뉴스) 최병길 기자 = 인제대 글로컬대학30 선정을 염원하는 경남 김해시 시민사회단체의 협약과 간담회가 잇따랐다.
인제대는 24일 대학 본관에서 김해시체육회와 함께 "김해 올 시티 캠퍼스(All-City Campus)" 구축과 김해시 체육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
"김해 올 시티 캠퍼스"는 인제대와 김해시가 공동으로 나서 "대학을 책임지는 도시, 도시를 책임지는 대학"을 비전으로 도시 전역을 캠퍼스화하는 글로컬대학30 실행계획 핵심 전략이다.
이날 협약은 글로컬대학30 사업으로 양 기관이 체육발전에 협력해 시민들 건강을 증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올 시티 캠퍼스' 응원합니다
(김해=연합뉴스) 인제대와 김해시 학교운영위원회장단이 24일 인제대 본관에서 글로컬대학30 핵심전략인 '올 시티 캠퍼스' 전략 실현을 위한 간담회를 열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24.7.24 [인제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와 함께 인제대는 같은날 대학 본관 회의실에서 김해시 학교운영위원회장단과 만나 글로컬대학30 사업 참여를 위한 시민 초청 간담회를 했다.
간담회에서 양측은 초중고교 학습 프로그램과 연계한 사항과 청소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교육과정 필요성에 대해 논의했다.
인제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글로컬대학 예비 지정 후 8월 말 최종 선정을 기다리고 있다.
[email protected]
추천42 비추천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