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그래픽] 'MS발 IT 대란' 국내 항공사 피해·복구 상황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그래픽] [그래픽] &…


1



(서울=연합뉴스) 이재윤 기자 = 전 세계를 덮친 마이크로소프트(MS) 클라우드발 "정보기술(IT) 대란"의 여파로 마비됐던 일부 국적 저비용항공사(LCC)의 IT 서비스가 약 12시간 만에 모두 복구됐다.


20일 국토교통부와 항공업계에 따르면 전날 오후 3시 30분께부터 오류가 발생한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에어프레미아의 발권·예약 시스템과 온라인 홈페이지는 이날 오전 3시 30분께 복구가 완전히 마무리됐다.


[email protected]


X(트위터) @yonhap_graphics 페이스북 tuney.kr/LeYN1


추천68 비추천 20
관련글
  • G7 확장 돌림노래, 그래서 한국이 들어간다는건가?
  • AI 번역 능력 현재 어디까지 왔나 - 테스트 해봤습니다
  • 드래곤 길들이기 실사화를 보고 왔습니다(약 스포)
  • 양궁) 엑스텐 11점제가 도입된 3차 월드컵 진행상황
  • 국내 최고의 개그맨
  • 20년전 벌어진 한국 스포츠계 큰 사건
  • 내가 죽어도 살아있을 기업: 버핏은 죽어도 코카콜라는 남는다
  • 아버지를 지게에 태우고 산을 오른 남자를 지켜본 북한 감시원
  • NC 김성욱, SSG행
  • 크보 5일 단위 순위 변화표
  • 실시간 핫 잇슈
  • 당분간 skt 이용자는 각종 인증 문자서비스 이용을 하지 않으시는게 좋겠습니다.
  • ??? : 케빈 가넷 그거 미네소타서 컨파 한번 간 범부 아니냐?
  • 닭비디아 주가
  • 강스포) 데블스플랜2 다 본 짤막한 후기
  • 10개 구단 2루수 수비 이닝 비중
  • 광무제를 낳은 용릉후 가문 (7) - 미완의 꿈, 제무왕 유연 (6)
  • 유나이티드 헬스그룹의 행보가 매우 심상치 않습니다
  • 1달넘게 무한 폭락만 하는 미스테리한 나스닥 종목
  • 도파민.
  • 테이텀 아킬레스건 파열확진...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