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에 뉴진스…"韓, 세계 젊은이에 각인되길"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연예]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에…


1

출연 광고 2편 오늘 유튜브 공개, 뉴욕 타임스스퀘어 등 12개 도시 송출




도쿄돔 무대에 선 뉴진스
(도쿄=연합뉴스) 걸그룹 뉴진스가 27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한 첫 일본 단독 공연이자 팬 미팅 '버니즈 캠프 2024 도쿄돔'에서 노래하고 있다. [어도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mail protected]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이태수 기자 =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은 11일 K팝 그룹 뉴진스를 2024년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유 장관은 이날 서울그랜드하얏트호텔그랜드볼룸에서 뉴진스에게 위촉패를 전달하고 "뉴진스의 광고가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한국 관광을 세련되게 각인하고 진짜 한국을 체험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진스는 방한객 3명 중 1명을 차지하는 청년 세대를 주요 대상으로 한국 관광 캠페인을 펼친다.


이날 공개된 광고 2편(미식편, 체험편)은 최근 방한 관광 흐름을 반영해 "검색으로는 알 수 없는, 한국 사람들이 알려주는 "찐" 한국여행"(Koreans" Korea)이란 기획으로 제작됐다.


멤버들은 전통시장을 찾아가 김밥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거나, 등산 후 컵라면과 함께 즐기고, 바닷가에서는 충무김밥을 먹으라고 조언한다. 또한 뉴진스가 한국어 대사를 하고 "촌캉스", "카페투어", "자개공예" 등 추천 코스를 한글 디자인으로 보여준다.


이들 광고는 이날 한국 관광 유튜브 채널(Imagine your Korea) 등 온라인에서 공개된다. 이어 뉴욕 타임스퀘어를 시작으로 도쿄와 상하이, 방콕, 두바이, 멕시코시티 등 세계 12개 도시 전광판에도 송출된다. 파리올림픽 기간에는 파리 시내 곳곳의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숏폼 콘텐츠로 상영될 예정이다.


문체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이정재(2023), 방탄소년단(2022) 등 대표 한류스타를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하고 한국 관광 광고를 제작해 전 세계에 홍보해왔다.


이외에도 전작 "범 내려온다"와 같이 입소문을 불러올 기획 광고, 유명 콘텐츠 창작자(인플루언서)가 주제별로 방한 경험을 소개하는 영상도 제작한다.


올해는 "K100" 숏폼 시리즈도 새롭게 기획해 한국에서 뭘 하면 좋을지에 대해 100인 100색의 추천을 소개한다. 뉴진스 멤버 5명도 참여해 하이커그라운드 방문, 맞춤형 화장품 만들기 등 경험해보면 좋을 활동을 추천한다.


[email protected]


추천66 비추천 59
관련글
  • [열람중] [연예]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에 뉴진스…"韓, 세계 젊은이에 각인되길"
  • 실시간 핫 잇슈
  • 당분간 skt 이용자는 각종 인증 문자서비스 이용을 하지 않으시는게 좋겠습니다.
  • ??? : 케빈 가넷 그거 미네소타서 컨파 한번 간 범부 아니냐?
  • 닭비디아 주가
  • 강스포) 데블스플랜2 다 본 짤막한 후기
  • 지상렬 "예쁘다고 왜 말을 안해?"
  • 광무제를 낳은 용릉후 가문 (7) - 미완의 꿈, 제무왕 유연 (6)
  • 10개 구단 2루수 수비 이닝 비중
  • 유나이티드 헬스그룹의 행보가 매우 심상치 않습니다
  • 지옥의 9연전 성적 결산
  • 1달넘게 무한 폭락만 하는 미스테리한 나스닥 종목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