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수 정준영 프랑스 이…
정준영 카톡방 대화 내용
약물을 사용해 여성을 강간하고 불법 촬영물을 제작 및 유포한 정준영이 최근 출소 후 이민을 간다는 소식을 전한 가운데, 프랑스의 한 클럽에서 정준영의 근황이 포착되었으며, 특히 당시 그가 여성과 키스를 하고 있었다는 소식이 충격을 전하고 있다.
앞서 10명이 넘는 피해자의 성관계 영상을 촬영하고 유포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아 교도소에서 5년간 복역했음에도 불구하고, 다시 클럽에서 발견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비난의 목소리가 끊이지 않고 있다.
심지어 집단 성폭행 혐의까지 받았던 정준영이 이번에는 한국을 넘어 프랑스로 이주하여 여자를 만나고 있다는 소식은 또다시 충격을 주고 있다. 이에 수년간 성범죄를 저질렀던 범죄자에게 프랑스가 비자를 발급해 줄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정준영 출소 후 이민 준비&근황
2019년 3월 성폭력 범죄 혐의로 구속된 정준영은 1심 재판에서 징역 6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2심 재판에서는 공소사실을 대부분 인정하고 반성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징역 5년으로 감형되었다.
이렇게 유죄를 선고받은 정준영은 목포교도소에서 수감생활을 했으며, 2024년 3월 19일에 만기 출소하며 세상에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준영의 근황에 대해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었다. 그러던 중 지난 5월 SBS 라디오 '김태현의 정치쇼'에 연예부 기자 강경윤이 출연해 "정준영이 해외로 이민을 계획하고 있다"며 그의 소식을 공개했다.
MBC 뉴스 데스크에서 보도한 정준영 음란물 유포 연예인 단톡방 참여자 명단
아울러 이날 정준영이 출소 후 음악 관계자들과 만나 프로듀서로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는 의사를 내비쳤다는 소식을 전해졌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여전히 싸늘하다.
사건 당시 정준영에게 성범죄 피해를 당한 여성은 10명 이상으로 확인되었으며, 기소되지 않은 피해자까지 합하면 20명이 넘을 정도로 심각한 범죄를 저질렀기 때문.
이렇게 극악무도한 성범죄를 저지른 인물이 대중음악으로 복귀한다는 소식은 네티즌들이 사회 정서상 납득할 수 없는 상황으로 보인다.
예능 방송에서 정준영이 프랑스 레스토랑의 CEO라는 사실을 전하는 장면
한편, 정준영의 이민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그의 행선지로 프랑스가 지목되고 있다.
지난 2018년 그는 예능 방송에서 종종 자신이 프랑스 식당의 CEO라고 언급했고, 실제로 동업자와 함께 프랑스 파리에서 '메종드꼬레(MAISON DE COREE)'라는 레스토랑을 오픈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정준영이 인스타그램에서 프랑스 레스토랑 '메종드꼬레'를 소개하는 모습
이로 인해 정준영의 이민 행선지로 프랑스가 지목되던 중, 실제로 그의 행적이 프랑스 현지의 한 클럽에서 포착되었다.
프랑스 현지인 리옹의 정준영 목격담
정준영의 근황에 대해 추측만 난무하던 중 프랑스 현지인 리옹이 자신의 X(트위터)를 통해 정준영을 목격한 사실을 공개해 큰 논란이 일고 있다.
복잡한 여자 관계와 성범죄로 문제를 일으켰던 그가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프랑스에서 여성들과 문란하게 놀고 있다는 소식이었다.
이날 리옹은 "클럽 가서 술을 잘못 시키는 바람에 내 술 마실 사람?"이라고 외치자, 정준영이 갑자기 나타나서 자신의 술잔을 가져갔다고 전했다.
프랑스 현지인 리옹이 정준영을 목격한 사실을 X(트위터)에 공개하는 장면
리옹은 평소 K-POP에 관심이 많아 이 남성이 정준영인지 아닌지 헷갈렸지만, 성범죄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만 알려주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몇 분 뒤에 한국 남자가 와서는 "저 사람 한국에서 유명한 가수야"라고 말했다고 한다.
프랑스 현지 클럽에서 발견된 가수 정준영 사진
이에 리옹은 해당 남성이 정준영이라는 것을 확신하고 그를 쫓아가 보았더니, 정준영이 한 여성과 키스를 나누고 있는 모습을 포착하였고, 이 모습을 영상을 촬영해 증거로 소장 중이라고 전했다.
이후 리옹은 정준영을 피해 클럽을 나왔지만, 다음날 정준영이 개인 인스타그램 메세지를 통해 "이거 비밀인데, 나 프랑스에 레스토랑을 차릴 거야"라고 말했다고 한다. 아마 자신을 꼬시기 위해 재력을 자랑하는 듯 보였다고.
프랑스 현지인 리옹이 정준영을 목격한 사실을 X(트위터)에 공개하는 장면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음식에 뽕을 넣을지 어떻게 알아", "성범죄자가 여는 레스토랑이라", "이미 수식업 가지고 있어서 평생 성욕구 풀면서 지낼 듯", "감옥들 다녀와도 갱생 불가네", "확실한 건 죄의식이나 반성 따위는 없는 듯", "개가 똥을 어떻게 끊냐"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가수 정준영과 얼짱시대 5에 함께 출연했던 크리에이터 강혁민이 그의 사생활을 폭로하며 "그 형의 이미지는 여자와 잠자리에 미친 사람이었다"라며 "항상 문란하고 병적으로 밝혔다"라고 폭로한 바 있다.
평생을 여자를 밝히며 성범죄까지 저지른 정준영이 프랑스에서 올바른 건전하고 올바른 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