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이블리, 푸마·널디 입점…브랜드관 강화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경제] 에이블리, 푸마·널디 …


1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젊은 세대 인기 브랜드 "푸마"(PUMA)와 "널디"(NERDY)가 공식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에이블리, 푸마·널디 공식 입점…브랜드관 강화
널디(왼쪽)와 푸마(오른쪽) 상품 착용 컷
[에이블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클래식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디자인으로 젊은 층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널디는 매 시즌 새로운 디자인과 과감한 변화를 반영한 상품을 선보여 잘파세대(Z+알파세대)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푸마는 상반기 큰 화제를 모은 팔레르모(Palermo) 스니커즈의 새 버전인 "팔레르모 빈티지"(Palermo Vintage)를 오는 20일 에이블리에서 선보이고, 널디는 이달 말 반소매 티셔츠, 슬리퍼 상품을 단독 할인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연다.


에이블리는 새로 입점한 푸마, 널디와 협업하고 브랜드관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가 에이블리로 모여들어 탄탄한 상품 라인업이 갖춰지고, 이는 더 많은 고객을 불러 모으는 원동력으로 작용해 신규 브랜드가 또 입점하는 선순환이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터운 MZ세대 팬층을 확보한 신규 브랜드 입점을 통해 한층 강화된 상품력을 기반으로 향후에도 만족스러운 브랜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mail protected]


추천82 비추천 28
관련글
  • [열람중] [경제] 에이블리, 푸마·널디 입점…브랜드관 강화
  • 실시간 핫 잇슈
  • 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4일만에 멜론 TOP100 1위 + 엠카 데뷔무대
  • 벤피카 vs 첼시 경기가 4시간 38분이나 걸린 사연
  • 노스포)25년 상반기 영화관 관람 결산
  • 트럼프 "8월1일부터 한국 일본에 25% 상호관세"…서한 공개
  • 해양수도, 잘 준비하고 있는 것일까? <2> 부산 집중
  • 안세영 요넥스와 4년 100억 계약
  • SSG 랜더스 새 홈구장(청라돔) 상황
  • 기동전사 건담 시드 감상문
  • 케이팝데몬헌터스 삽입곡 모음
  • 고용노동부를 피하기 위해 열공했는데 고용노동부로..?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