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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럭셔리관광박람회에서 운영 중인 홍보부스
[관광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지난 1일부터 오는 4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리는 2024 국제럭셔리관광박람회(ILTM Asia Pacific)에 참가해 럭셔리 관광객 유치 마케팅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국제럭셔리관광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기업간거래(B2B) 럭셔리 관광 전문 박람회다.


올해는 25개국 이상에서 500여 개의 럭셔리 테마 관련 기업, 프리미엄 여행사 등이 참여했다.


관광공사는 국내 호텔 및 여행사 등 모두 11개 기업과 함께 한국 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


이날 오후에는 "한국 럭셔리·웰니스 나이트"를 개최해 해외 주요 바이어와 국내 참가 기관 간 네트워킹을 지원하고 웰니스 등 한국 럭셔리관광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다.


박영희 관광공사 테마관광팀장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럭셔리관광 목적지로서 한국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키아프와 부산비엔날레 등 시각예술 페어와 같은 새로운 소재를 발굴해 럭셔리관광 목적지로서 한국의 인지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관광공사는 오는 9월 글로벌 럭셔리관광 네트워크인 버츄오소와 세렌디피언스에 가입된 럭셔리 트래블 디자이너, 예술 전문 여행사 등을 한국으로 초청해 럭셔리관광 스터디 투어를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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