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국민연금 ☎1355에 '디지털 ARS' 도입…365일·24시간 업무처리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사회] 국민연금 ☎1355에 …


1

(서울=연합뉴스) 오진송 기자 = 국민연금공단은 콜센터 1355에 디지털 자동응답시스템(ARS)을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디지털 ARS는 1355 고객센터로 전화를 건 뒤 휴대전화 화면을 통해 전자서명 본인인증을 하고 증명서 발급, 가입신고, 연금청구 등 22가지 신고·신청을 민원인이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따로 설치하거나 상담직원과 통화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365일 24시간 필요한 용무를 빠르게 볼 수 있다.




국민연금 디지털 ARS 화면
[국민연금공단 제공]

[email protected]


추천50 비추천 66
관련글
  • [열람중] [사회] 국민연금 ☎1355에 '디지털 ARS' 도입…365일·24시간 업무처리
  • 실시간 핫 잇슈
  • 당분간 skt 이용자는 각종 인증 문자서비스 이용을 하지 않으시는게 좋겠습니다.
  • ??? : 케빈 가넷 그거 미네소타서 컨파 한번 간 범부 아니냐?
  • 닭비디아 주가
  • 강스포) 데블스플랜2 다 본 짤막한 후기
  • 광무제를 낳은 용릉후 가문 (7) - 미완의 꿈, 제무왕 유연 (6)
  • 10개 구단 2루수 수비 이닝 비중
  • 유나이티드 헬스그룹의 행보가 매우 심상치 않습니다
  • 지옥의 9연전 성적 결산
  • 1달넘게 무한 폭락만 하는 미스테리한 나스닥 종목
  • 도파민.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