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국민연금 ☎1355에 '디지털 ARS' 도입…365일·24시간 업무처리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사회] 국민연금 ☎1355에 …


1

(서울=연합뉴스) 오진송 기자 = 국민연금공단은 콜센터 1355에 디지털 자동응답시스템(ARS)을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


디지털 ARS는 1355 고객센터로 전화를 건 뒤 휴대전화 화면을 통해 전자서명 본인인증을 하고 증명서 발급, 가입신고, 연금청구 등 22가지 신고·신청을 민원인이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따로 설치하거나 상담직원과 통화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365일 24시간 필요한 용무를 빠르게 볼 수 있다.




국민연금 디지털 ARS 화면
[국민연금공단 제공]

[email protected]


추천50 비추천 66
관련글
  • [열람중] [사회] 국민연금 ☎1355에 '디지털 ARS' 도입…365일·24시간 업무처리
  • 실시간 핫 잇슈
  • 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4일만에 멜론 TOP100 1위 + 엠카 데뷔무대
  • 벤피카 vs 첼시 경기가 4시간 38분이나 걸린 사연
  • 보스턴 즈루할러데이 포틀로이적
  • 노스포)25년 상반기 영화관 관람 결산
  • 트럼프 "8월1일부터 한국 일본에 25% 상호관세"…서한 공개
  • 해양수도, 잘 준비하고 있는 것일까? <2> 부산 집중
  • 안세영 요넥스와 4년 100억 계약
  • SSG 랜더스 새 홈구장(청라돔) 상황
  • 기동전사 건담 시드 감상문
  • 케이팝데몬헌터스 삽입곡 모음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