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키즈 방찬·필릭스, …
애플뮤직, "올 어바웃 스트레이 키즈 라디오" 9일 독점 공개
미니 음반 '에이트' 발매하는 스트레이 키즈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최주성 기자 = 애플뮤직이 오는 9일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진행하는 라디오 시리즈 "올 어바웃 스트레이 키즈 라디오"(All About Stray Kids Radio)를 독점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올 어바웃 스트레이 키즈 라디오"는 총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시리즈로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한 회차씩 공개된다. 진행은 멤버 방찬과 필릭스가 맡는다.
첫 회차에서는 방찬과 필릭스가 관심사와 취미, 최근 몰입하고 있는 활동에 대해 대화를 나눈다.
이어지는 회차에는 다른 멤버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음악적 취향, 앨범 작업 뒷이야기, 기억에 남는 노래와 무대에 얽힌 이야기를 들려준다.
방찬과 필릭스는 "애플 뮤직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의 라디오 시리즈를 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전 세계 팬들과 이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게 되어 의미 있다"며 "매주 준비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서로에 더욱 공감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라디오 시리즈는 애플 뮤직 라디오에서 실시간 감상할 수 있으며, 애플 팟캐스트에서도 실시간 라디오 시작 1시간 뒤부터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9일 미니 음반 "에이트"(ATE)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칙칙붐"(Chk Chk Boom)을 비롯해 "마운틴스"(MOUNTAINS) 등 총 8곡이 실린다.
이들은 오는 12일 이탈리아 밀라노 "아이 데이즈", 14일 영국 런던 "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2일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 등 해외 대형 음악 축제에 출연한다.
스트레이 키즈 필릭스(왼쪽)와 방찬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mail protected]
- 이전글 [정치] 7개월만에 또 수장 잃는 방통위…'탄핵-청문' 무한궤도 우려
- 다음글 [경제] 코스피, 장 초반 낙폭 확대 2,800선 다시 내줘…코스닥도 내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