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오세훈, 시청역 역주행…
"안타까운 사고…희생자 신속히 모시고 원인 철저히 파악" 지시
서울 시청역 교차로서 대형 교통사고
(서울=연합뉴스) 서대연 기자 = 1일 밤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한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사고 수습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70대 남성 운전자가 신호 대기하는 보행자들을 친 것으로 보인다"며 "현재 상황 파악 중으로, 사상자가 늘어날 수도 있다"고 말했다. 2024.7.1 [email protected]
(서울=연합뉴스) 최윤선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은 1일 밤 서울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다수 사상자가 발생한 대형 역주행 교통사고와 관련해 현장에 나와 상황을 지휘했다.
시에 따르면 오 시장은 이날 시내 도심에서 다수의 인명 사고가 발생했다는 내용을 보고받고 곧장 현장에 나왔다.
오 시장은 "안타까운 사고"라면서 "희생자분들을 신속히 병원으로 모시고 사고 원인을 철저히 파악하라"고 현장에 지시했다고 서울시는 전했다.
오 시장은 시청 부근 도심에서 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한 사안이고 매우 이례적인 사고라는 점에서 경찰과 소방대원 등 관계 당국과 협조하에 서울시가 사고 수습에 만전을 기할 것을 주문했다.
이날 오후 9시 27분께 시청역 인근 교차로에서 70대 운전자가 몰던 제네시스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해 13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
서울시청 인근 교차로에서 상황 지휘 중인 오세훈 서울시장
[서울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mail protected]
추천87 비추천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