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출판 기념 나눔합니다.(마감 및 추첨 결과)
많은 분들이 격려 및 축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많은 분들께 드리고 싶지만 다섯분밖에 못 보내드리는 점 죄송합니다.
추첨 결과 해바라기, 커즈, 캬옹쉬바나, 정암, 세이밥누님 다섯 분 되셨습니다.쪽지로 주소 보내주시면 다음주 중에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평범한 피지알러입니다.
저는 역사를 전공하고 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삼년 전에 박사논문을 쓰고 지금은 논문과 강의로 연명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그저께 교양서이긴 하지만 단독 저자로 처음 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책을 낸게 처음은 아니지만 단독 저자는 처음이기에 나름 뜻깊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이 책을 내게 된 데에 피지알의 영향도 있었기 때문에,
책 나눔을 하고자 합니다.(사실 제 신상이 공개되는 것이기 때문에 글을 쓰는 지금도 조금은 망설여집니다.강제 피밍아웃 ㅠㅠ 그래도 남들보다 조금 더 똥싸는게 죄는 아니잖아요!)
제가 이번에 낸 책의 제목은 "소현세자는 말이 없다"입니다.저는 17세기 조선과 청 관계를 주전공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래저래 소현세자와 관련한 사료도 많이 보고 논문으로 내고 싶다는 생각을 조금 했습니다.그런데 이런 저의 생각에 부채질 한 것이 바로 피지알에서 본 하나의 게시물이었습니다.https://pgr21.com/humor/450377
결과적으로 논문은 무사히(사실 무사히는 아니었습니다.) 통과되었고,이후로도 소현세자 관련 논문 몇 편과 대중원고 몇 편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원고들을 잘 모으고 제 생각들을 추가하여 책을 출간하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이런저런 이유로 피지알에서 나눔을 하고자 합니다.책에 여유가 없는지라 많은 분께는 못드리고 5분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은 오늘 오후 11시 반까지 받고 신청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돌려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신 - 소현세자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읽어보셔도 재미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추천56 비추천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