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영자산운용, 리츠공모…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신영자산운용은 국내 리츠와 공모주에 투자하는 "신영리츠공모주목표전환형부동산투자신탁(재간접형)"을 신규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우량한 실물 자산을 보유한 저평가 상장 리츠로 선별된 고배당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며, 성장이 기대되는 공모주를 편입함으로써 추가 수익을 확보한다.
목표전환형 상품으로 리츠·공모주 운용을 통해 펀드 수익률 10%에 도달하면 투자대상을 국내 채권 및 채권 관련 상장지수펀드(ETF) 등으로 전환하고 변동성을 축소한 채 만기까지 운용된다.
김대환 투자전략본부장은 "공모주가 속한 섹터 애널리스트와 의견 교류를 통해 해당 공모주의 재무적 안정성 측면보다는 성장성에 보다 주안점을 두어 가치평가 시 우수한 점수를 줄 수 있을 경우 수요 예측에 적극 참여를 통해 펀드 수익률 제고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펀드는 신용자산운용이 종합운용사 인가를 받은 후 내놓은 첫 상품이다. 다음 달 8일부터 12일까지 신영증권[001720]을 통해 가입 가능하며 추후 판매사를 늘려갈 계획이다.
신영자산운용, 엄준흠 신임 사장 선임
(서울=연합뉴스) 신영자산운용은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신임 사장으로 엄준흠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엄준흠 신영자산운용 사장. 2024.3.22 [신영증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mail protected]
[email protected]
추천79 비추천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