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사회]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


1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대한항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대한항공[003490]은 상용고객 우대제도인 스카이패스가 제7회 국가서비스대상 항공멤버십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 수상이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행사로 한 해간 분야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서비스에 주어진다.


올해 40주년을 맞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는 대한항공 및 제휴사의 이용 실적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서비스다. 대한항공과 항공동맹체인 스카이팀 항공사의 다양한 혜택을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마일리지 몰에서는 호텔, 상품권 등 제휴사 제품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편리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용처를 확대하고 신규 서비스를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추천80 비추천 73
관련글
  • [열람중] [사회]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국가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 실시간 핫 잇슈
  • <플로우> - 선의와 경이. (노스포)
  • KBO리그 현재 순위 (4월 6일 경기종료 기준)
  • 우리나라는 서비스를 수출하는 나라가 될 수 있을까
  • 탄핵 이후 주목해볼 상황들 짧게 예상
  • 국민 여러분 안심하십시오. 계엄은 성공하였습니다.
  • 오늘의 RAW 애프터 매니아
  • 김용현 검찰로 보내서 꼬리자르기 하려던 게 맞았나 보네요
  • 2025년 3월 5주 D-차트 : 지드래곤 4주 1위! 엔믹스 4위-스테이씨 13위-세이마이네임 20위
  • 트럼프 "미국이 가자지구 점령해 소유할 것"
  • 상법개정안과 재벌해체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