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댕플루언서 …
용산구 홍보견 이모티콘 이벤트
[용산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정준영 기자 =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는 24일부터 용산 알림톡을 신규 구독하는 가입자에게 용산구 "댕플루언서"(홍보견) 이모티콘 16종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용산 알림톡은 구 블로그와 누리집 등에 게시한 구정 소식 중 꼭 필요한 정보를 선별해 매주 금요일 카카오톡 채널로 발송하는 서비스다. 카카오톡 미가입자에게는 문자메시지로 전송한다.
구는 용산 알림톡의 인지도를 올리고 신규 구독자를 확보하기 위해 이번 무료 이모티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모티콘은 구 홍보견인 꿍이·베타·성우 3마리의 다양한 표정과 행동을 담아 자주 사용하는 감정이나 상황 16종으로 만들어졌다.
사용기간은 쿠폰 등록 이후 30일간이다.
이모티콘을 받으려면 용산 알림톡을 구독하면 된다. 기존 구독자는 휴대전화 본인인증으로 재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쿠폰형으로 제공되는 이모티콘은 선착순 3만5천명에게 7월 22일부터 문자로 발송될 예정이다. 단, 발송일까지 알림톡 구독을 유지해야 한다.
박희영 구청장은 "용산 알림톡은 다양한 구정 소식을 쉽게 받아볼 수 있는 홍보 매체"라며 "홍보견 이모티콘 이벤트가 알림톡 구독자를 늘리고 친근한 구정 이미지를 만드는 데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용산 알림톡
[용산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mail protected]
추천43 비추천 59
- 이전글 [경제] 코스피, 美증시 발맞추며 2,770대 숨고르기…코스닥도 내려(종합)
- 다음글 [사회] 원희룡, 한동훈 겨냥 "법무부, 野 '김여사 특검' 공세에 뭘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