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11번가, 리빙 전문관 '홈즈' 론칭…3천500개 상품 선보여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경제] 11번가, 리빙 전문관…


1



11번가, 리빙 전문관 '홈즈' 론칭
[11번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11번가는 집 꾸미기 관련 상품을 한데 모은 리빙 전문관 "홈즈"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홈즈는 디자인 가전과 가구, 셀프 인테리어 상품 등 3천500여개 상품을 갖추고 있다.


홈즈는 지난 2월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 과정을 거쳐왔다. 지난달 방문자 수는 전달보다 약 39% 증가했고, 거래액도 20% 늘었다.


안승희 11번가 디지털·리빙담당은 "자신만의 공간에 나만의 취향을 담아내는 홈스타일링이나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는 점에 주목해 홈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1인 가구, 펫팸족(펫+패밀리) 등 다양해진 생활 형태에 맞춰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홈즈는 상품을 공간과 색상, 테마별로 분류해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는 중소·신진 브랜드의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고 11번가는 설명했다.


프리미엄 상품들도 준비돼 있다. 덴마크 브랜드 프리츠한센의 화병, 이탈리아 조명 브랜드 아르떼미데의 테이블 조명 등을 선보이며, 에르메스의 접시와 담요, 디올의 소파 쿠션, 로에베의 캔들 등 명품 브랜드의 상품도 소개한다.


이 밖에 매주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홈즈 꼭 사템", 최근 유행하는 상품을 제안하는 "홈즈 추천 픽(PICK)" 등의 코너도 만나볼 수 있다.


론칭 기념으로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5시 당일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email protected]


추천75 비추천 34
관련글
  • [스포츠] [올림픽] 농구 '리빙 레전드' 르브론 제임스, 미국 개회식 기수 선정
  • [경제] "백화점 리빙관 고가상품 잘나가네"…그릇계 '에루샤'도 날개
  • [경제] 1인가구·월세 보편화에 '코리빙' 성장세…서울만 7천명 규모
  • [열람중] [경제] 11번가, 리빙 전문관 '홈즈' 론칭…3천500개 상품 선보여
  • [사회] [리빙톡] "모기 물린 줄 알았는데"…빨라진 '말라리아' 주의보
  • [경제] KT리빙, 트러스테이와 스마트 리빙 설루션 도입 MOU
  • [경제] KT그룹 임대주택 운영관리회사 KD리빙, 'KT리빙'으로 사명 변경
  • [사회] [리빙톡] 봄철 재채기에 빨간 눈…꽃가루 때문이 아니다?
  • 실시간 핫 잇슈
  • 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4일만에 멜론 TOP100 1위 + 엠카 데뷔무대
  • 벤피카 vs 첼시 경기가 4시간 38분이나 걸린 사연
  • 보스턴 즈루할러데이 포틀로이적
  • 서로가 서로에게 없는 것을 좋아해
  • 노스포)25년 상반기 영화관 관람 결산
  • 트럼프 "8월1일부터 한국 일본에 25% 상호관세"…서한 공개
  • 해양수도, 잘 준비하고 있는 것일까? <2> 부산 집중
  • 안세영 요넥스와 4년 100억 계약
  • SSG 랜더스 새 홈구장(청라돔) 상황
  • 기동전사 건담 시드 감상문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