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GS25, 넥슨 게임 '블루 아카이브' 협업 빵 200만개 판매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경제] GS25, 넥슨 게임 …


1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GS25는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해 선보인 빵 6종의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GS25, 넥슨게임 '블루 아카이브' 협업 빵 200만개 팔아
[GS25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GS25는 블루 아카이브 빵에 71종의 게임 캐릭터 스티커를 동봉해 지난달 3일 출시했다.


블루 아카이브 빵은 출시 20일 만에 100만개가 팔렸고, 출시 46일 만인 이달 19일 판매량이 누적 200만개를 넘어섰다.


아울러 게임 속에 등장하는 케이크를 실제 상품으로 만든 "미카&나기사의 롤케익" 사전 예약 행사는 1차 5천개와 2차 3천개가 전량 소진됐다.


게임에서 실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이 들어간 도시락도 초도 물량 100만개가 빠르게 소진돼 고객 요청에 따라 70만개를 추가 생산했다.


GS페이로 협업 상품을 구매하면 컬렉터 북 등 블루 아카이브 경품을 증정한 5월 스탬프 이벤트와 6월 스탬프 이벤트는 각각 9천500개와 1만4천900개의 경품이 하루 만에 전량 소진됐다.


황현아 GS리테일 제휴프로모션팀 매니저는 "유통과 게임의 고객 경험 차별화를 통한 협업은 곧 성공이라는 공식이 이어지도록 앞으로도 새롭고 재미있는 협업 상품과 서비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O4O(Online for Offline) 통합 마케팅 활동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추천69 비추천 71
관련글
  • 에브라 : 나 한국 가면 넥슨 니네 부터 찾아간다
  • NC, 넥슨, 넷마블, 3인 3색 생존전략 (feat 슈카)
  • 넥슨의 이상한 관행
  • 넥슨 아이콘 매치 후토크
  • 박정무 넥슨 FC그룹장의 아이콘 매치 뒷이야기
  • 넥슨 아이콘매치 본경기
  • 넥슨 아이콘 매치 1일차 이벤트 매치에 다녀왔습니다.
  • 넥슨과 슛포러브에서 재미있는 경기를 만드네요
  • 넥슨 집게손가락 경찰수사종결. 이의신청.
  • [경제] 넥슨게임즈, '신작 흥행에도 저평가' 분석에 주가 10% 올라(종합)
  • 실시간 핫 잇슈
  • 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4일만에 멜론 TOP100 1위 + 엠카 데뷔무대
  • 벤피카 vs 첼시 경기가 4시간 38분이나 걸린 사연
  • 보스턴 즈루할러데이 포틀로이적
  • 서로가 서로에게 없는 것을 좋아해
  • 노스포)25년 상반기 영화관 관람 결산
  • 트럼프 "8월1일부터 한국 일본에 25% 상호관세"…서한 공개
  • 해양수도, 잘 준비하고 있는 것일까? <2> 부산 집중
  • 안세영 요넥스와 4년 100억 계약
  • SSG 랜더스 새 홈구장(청라돔) 상황
  • 기동전사 건담 시드 감상문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