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세계인터 "…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얼리 휴가족" 영향으로 이달에 바캉스룩과 여행용품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20일 밝혔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보브가 이달에 양양 서핑 카페 "칠드라이브인"과 협업해 출시한 여름 컬렉션은 2주 만에 절반 이상이 재생산에 들어가는 등 높은 판매율을 기록 중이라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전했다.
프리미엄 여성복 브랜드 델라라나가 지난달 출시한 여름 리조트 컬렉션도 판매율 50%를 돌파했다. 일부 제품은 조기에 동나 재주문에 들어갔다.
회사 측은 이탈리아산 리넨, 실크,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한 여름 니트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45% 증가했다고 강조했다.
여행용품 매출도 급상승했다.
프리미엄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 따르면 5∼6월 캐리어, 기내용 가방 등 여행용 가방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509%, 수영복 매출은 35% 각각 증가했다.
카메라 카테고리 매출도 같은 기간 41%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담당자는 "얼리 휴가족 영향으로 전통적인 여행 성수기인 7∼8월 대신 6월이 새로운 여행 대목으로 떠올랐다"면서 "관련 용품 수요도 많이 늘어난 만큼 트렌드에 맞춘 제품과 다양한 기획전으로 매출을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보브 칠드라이브인 컬렉션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mail protected]
추천105 비추천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