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롯데홈쇼핑 "300초 특가 코너서 휴지 4만롤·생수 3만병 판매"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연예] 롯데홈쇼핑 "…


1


2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 "300초 특가" 코너를 통해 휴지 4만롤과 생수 3만병을 판매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300초 특가 코너서 휴지 4만롤·생수 3만병 판매"
[롯데홈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모바일이 아닌 TV 생방송에 "숏폼"을 적용해 300초(5분) 동안 생필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롯데홈쇼핑은 하루 최대 두 차례 시청률이 낮은 평일 오전과 낮 시간대에 "300초 특가" 코너를 방송했다.


지금까지 109차례 방송 결과 누적 주문 건수는 4만건, 주문액은 8억원을 각각 달성했다.


첫 방송 300초 만에 "하동녹차 명란김" 2만봉을 팔았고, 최근에는 "한경희 스팀다리미" 1천500만원어치를 팔았다.


"300초 특가" 방송은 일반 생필품 방송과 비교해 분당 주문 건수가 3배 이상 많았으며 후속 방송 매출 견인 효과도 있었다고 롯데홈쇼핑은 전했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채널본부장은 ""300초 특가" 방송은 너무 짧은 시간으로 프로그램 기획 단계에서 큰 우려가 있었으나 "숏폼"은 이미 TV 시청자에게 익숙한 콘텐츠 형식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300초 특가" 방송을 앞으로 확대해 개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일 모바일앱에 고객 시간과 비용을 "초절약"하는 콘셉트의 "숏핑" 서비스를 시작했다.





[롯데홈쇼핑 300초 특가 방송 주요 실적]

[email protected]


추천71 비추천 75
관련글
  • 재미있는 컨셉의 웹갤러리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 2025년 6월 2주 D-차트 : 세븐틴 1위! 아이유 3위-아이린&슬기 8위-유아유 26위 진입
  • Intro. 사랑 유랑(流浪)
  • 양궁) 안탈리야 3차 월드컵 결과
  • 머니 인 더 뱅크 2025 하이라이트
  • 대혈투였던 주말 챔필 3연전의 끝.gif (용량주의)
  • 오늘 5이닝 1실점한 150대 광속구 신인투수의 끝내주는 제구력.
  • UFC 유주상 선수 미친 데뷔전
  • 높이뛰기 우상혁 근황
  • 크보 재수학원 동문대결 김혜성 / 에릭 페디
  • 실시간 핫 잇슈
  • 당분간 skt 이용자는 각종 인증 문자서비스 이용을 하지 않으시는게 좋겠습니다.
  • ??? : 케빈 가넷 그거 미네소타서 컨파 한번 간 범부 아니냐?
  • 닭비디아 주가
  • 강스포) 데블스플랜2 다 본 짤막한 후기
  • 10개 구단 2루수 수비 이닝 비중
  • 광무제를 낳은 용릉후 가문 (7) - 미완의 꿈, 제무왕 유연 (6)
  • 유나이티드 헬스그룹의 행보가 매우 심상치 않습니다
  • 1달넘게 무한 폭락만 하는 미스테리한 나스닥 종목
  • 도파민.
  • 테이텀 아킬레스건 파열확진...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