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롯데홈쇼핑 "300초 특가 코너서 휴지 4만롤·생수 3만병 판매"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연예] 롯데홈쇼핑 "…


1


2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 "300초 특가" 코너를 통해 휴지 4만롤과 생수 3만병을 판매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300초 특가 코너서 휴지 4만롤·생수 3만병 판매"
[롯데홈쇼핑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롯데홈쇼핑은 지난 3월 모바일이 아닌 TV 생방송에 "숏폼"을 적용해 300초(5분) 동안 생필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롯데홈쇼핑은 하루 최대 두 차례 시청률이 낮은 평일 오전과 낮 시간대에 "300초 특가" 코너를 방송했다.


지금까지 109차례 방송 결과 누적 주문 건수는 4만건, 주문액은 8억원을 각각 달성했다.


첫 방송 300초 만에 "하동녹차 명란김" 2만봉을 팔았고, 최근에는 "한경희 스팀다리미" 1천500만원어치를 팔았다.


"300초 특가" 방송은 일반 생필품 방송과 비교해 분당 주문 건수가 3배 이상 많았으며 후속 방송 매출 견인 효과도 있었다고 롯데홈쇼핑은 전했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채널본부장은 ""300초 특가" 방송은 너무 짧은 시간으로 프로그램 기획 단계에서 큰 우려가 있었으나 "숏폼"은 이미 TV 시청자에게 익숙한 콘텐츠 형식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300초 특가" 방송을 앞으로 확대해 개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3일 모바일앱에 고객 시간과 비용을 "초절약"하는 콘셉트의 "숏핑" 서비스를 시작했다.





[롯데홈쇼핑 300초 특가 방송 주요 실적]

[email protected]


추천71 비추천 75
관련글
  • 어제 음악중심 무대 + 핑계고 출연
  • 2025 K3리그 17R 파주시민축구단 vs 양평 FC 직관기
  • 유재석 뒷담화 한 거 사과했다는 박명수
  • 의대생들 "국회·정부 믿고 전원 학교에 돌아갈 것"
  • 군림천하 웹툰.
  • 몬스터월을 극복하고 홈런더비 우승한 디아즈
  • 에어 인디아 171편 추락 사고의 예비 조사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 생애 첫 펀딩을 해보았습니다.
  • 최근 읽은 로판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 3선 - 메리 사이코, 악녀는 두 번 산다, 에보니
  • 인도, 러시아 출신 아이돌 멤버가 한국인 다됐다고 느낀 순간 ㅋㅋ
  • 실시간 핫 잇슈
  • 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4일만에 멜론 TOP100 1위 + 엠카 데뷔무대
  • 벤피카 vs 첼시 경기가 4시간 38분이나 걸린 사연
  • 노스포)25년 상반기 영화관 관람 결산
  • 트럼프 "8월1일부터 한국 일본에 25% 상호관세"…서한 공개
  • 해양수도, 잘 준비하고 있는 것일까? <2> 부산 집중
  • 안세영 요넥스와 4년 100억 계약
  • SSG 랜더스 새 홈구장(청라돔) 상황
  • 기동전사 건담 시드 감상문
  • 케이팝데몬헌터스 삽입곡 모음
  • 수명 연장 많이 당한 조카의 아이폰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