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식품업계도 '영웅시대'…임영웅 모델 업체들 효과 '톡톡'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멤버뉴스

[경제] 식품업계도 &…

정관장·대상·삼다수와 협업…""신뢰"·"진심" 이미지에 부합"



87078_2156660936_Uv9RNVdJ_202406096664e633b4eea.jpg
가수 임영웅
[제주삼다수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가수 임영웅을 두고 식품업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업체들은 주문 수와 매출 증가 등 광고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한 뒤 2주간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가정 배송 주문 수가 평소보다 108.5%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제주삼다수는 지난 3월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하고 영상 광고를 송출했다.


제주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개발공사는 "믿고 마실 수 있는 물"을 강조한 제주삼다수 브랜드 이미지에 임영웅이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앞으로 "국민가수" 임영웅과 "국민생수" 제주삼다수가 함께 펼쳐갈 믿음의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37456_2156660936_vobxZcdJ_202406096664e633bbaac.jpg
가수 임영웅
[KGC인삼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정관장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한 KGC인삼공사도 5월 가정의 달에 "임영웅 효과"를 제대로 누렸다.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27∼31일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69% 늘었다고 밝혔다. 이 기간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과 홍삼톤 구매 건수는 각각 97%, 8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초기인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 규모다.


대상은 지난해 청정원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의 광고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해 올해 계약을 연장하며 다양한 활동을 함께 전개하기로 했다.


지난해 1분기 햇살담은 간장 판매액은 임영웅 모델 기용 전인 전년 동기와 비교해 약 16% 증가했다.


대상 관계자는 "임영웅은 햇살담은 브랜드의 정체성인 "진심"을 가장 잘 전달하는 인물이라고 본다"며 "또 한 번 인연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31449_2156660936_N7pqAC8r_202406096664e633c3c74.jpg
가수 임영웅
[대상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email protected]


추천45 비추천 26
관련글
  • 길에서 여성 18명한테 침 뱉은 30대 남성 구속.jpg
  • 개그맨 후배 2명을 위해 준비한 고기 양.jpg
  • 서울 한복판에 있는 미스테리한 건물
  • SNL, 박나래 사태 예언... 남성혁명의 시작
  • [유퀴즈] 방탄 지민 연습생시절 수면 시간
  • 대기업 7년 5개월 다니고 퇴사한 이유
  • 부부싸움 안하는법
  • 리얼한 일본판 나혼자산다
  • 할머니 뼈 해장국 .jpg
  • PPL업체 관계자가 본 조선족구라사 논란
  • 실시간 핫 잇슈
  • 뮤직뱅크 컴백무대 / 이영지의 레인보우 무대 모음
  • 아시아쿼터 조건은 NPB 선수들에게도 어필이 된다고 봅니다.
  • 김계란의 제로콜라 정리
  • 학창 시절 남자 애들이 자기 때문에 줄 섰다는 한혜진
  • 남자들이 타짜의 곽철용에게 환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
  • 유민상 컵라멱 먹는법
  • 이시각 진짜로 기자회견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 걸그룹..
  •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에 감동 받은 정인선
  • 우리나라 진짜 무인도 등대지기 생활
  • 키움 구단 팬 사찰 의혹
  •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