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식품업계도 '영웅시대'…임영웅 모델 업체들 효과 '톡톡'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경제] 식품업계도 &…


1


2


3

정관장·대상·삼다수와 협업…""신뢰"·"진심" 이미지에 부합"




가수 임영웅
[제주삼다수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가수 임영웅을 두고 식품업계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업체들은 주문 수와 매출 증가 등 광고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제주삼다수는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한 뒤 2주간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가정 배송 주문 수가 평소보다 108.5%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제주삼다수는 지난 3월 임영웅을 모델로 발탁하고 영상 광고를 송출했다.


제주삼다수를 생산하는 제주개발공사는 "믿고 마실 수 있는 물"을 강조한 제주삼다수 브랜드 이미지에 임영웅이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앞으로 "국민가수" 임영웅과 "국민생수" 제주삼다수가 함께 펼쳐갈 믿음의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가수 임영웅
[KGC인삼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정관장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한 KGC인삼공사도 5월 가정의 달에 "임영웅 효과"를 제대로 누렸다.


KGC인삼공사는 지난달 27∼31일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69% 늘었다고 밝혔다. 이 기간 정관장 대표 제품인 홍삼정과 홍삼톤 구매 건수는 각각 97%, 87%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임영웅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등을 제공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 초기인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1일까지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2만명을 넘었다. 이는 작년 가정의 달 프로모션 기간과 비교하면 72% 증가한 규모다.


대상은 지난해 청정원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의 광고 모델로 임영웅을 발탁해 올해 계약을 연장하며 다양한 활동을 함께 전개하기로 했다.


지난해 1분기 햇살담은 간장 판매액은 임영웅 모델 기용 전인 전년 동기와 비교해 약 16% 증가했다.


대상 관계자는 "임영웅은 햇살담은 브랜드의 정체성인 "진심"을 가장 잘 전달하는 인물이라고 본다"며 "또 한 번 인연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가수 임영웅
[대상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email protected]


추천45 비추천 26
관련글
  • 어제 음악중심 무대 + 핑계고 출연
  • 2025 K3리그 17R 파주시민축구단 vs 양평 FC 직관기
  • 유재석 뒷담화 한 거 사과했다는 박명수
  • 의대생들 "국회·정부 믿고 전원 학교에 돌아갈 것"
  • 군림천하 웹툰.
  • 몬스터월을 극복하고 홈런더비 우승한 디아즈
  • 에어 인디아 171편 추락 사고의 예비 조사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 생애 첫 펀딩을 해보았습니다.
  • 최근 읽은 로판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 3선 - 메리 사이코, 악녀는 두 번 산다, 에보니
  • 인도, 러시아 출신 아이돌 멤버가 한국인 다됐다고 느낀 순간 ㅋㅋ
  • 실시간 핫 잇슈
  • 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4일만에 멜론 TOP100 1위 + 엠카 데뷔무대
  • 벤피카 vs 첼시 경기가 4시간 38분이나 걸린 사연
  • 노스포)25년 상반기 영화관 관람 결산
  • 트럼프 "8월1일부터 한국 일본에 25% 상호관세"…서한 공개
  • 해양수도, 잘 준비하고 있는 것일까? <2> 부산 집중
  • 안세영 요넥스와 4년 100억 계약
  • SSG 랜더스 새 홈구장(청라돔) 상황
  • 기동전사 건담 시드 감상문
  • 케이팝데몬헌터스 삽입곡 모음
  • 고용노동부를 피하기 위해 열공했는데 고용노동부로..?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