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온스타일 "'눈떠보니 라떼' 누적 1천만뷰…3040세대 공감"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경제] CJ온스타일 "…


1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CJ온스타일은 30∼40세대를 겨냥해 기획·제작한 단편 웹드라마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가 누적 조회수 1천만뷰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눈떠보니 라떼는 지난해 9월 시즌1이 공개됐고 지난 3월 시즌2가 나왔다. 30∼40세대 워킹맘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동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CJ온스타일은 소개했다.


유입 고객과 상품 구매 수가 증가하는 등 콘텐츠 커머스 효과도 크다.


회당 평균 50만뷰를 기록 중인 눈떠보니 라떼 시즌2를 통해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유입된 방문자 수는 시즌1 대비 55배로 늘었다. 콘텐츠에서 소개된 상품의 모바일 주문량도 최대 20배 증가했다.


웹드라마를 송출하는 유튜브 채널 안에 쇼핑 서비스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게 주효했다는 게 CJ온스타일의 분석이다. 에피소드별 주제에 맞게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면서 영상에 상품 태그를 걸어 모바일앱으로 고객 방문을 유도하는 방식이다. 상품 태그를 클릭하면 콘텐츠 시청을 중단하지 않고도 상품을 탐색·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눈떠보니 라떼"가 CJ온스타일 모바일앱으로 고객을 유인하는 마중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며 "고객의 공감과 흥미를 일으킬 "킬러" 콘텐츠를 지속해 생산해 영상 콘텐츠 커머스 업계 선두 주자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추천74 비추천 12
관련글
  • 어제 음악중심 무대 + 핑계고 출연
  • 2025 K3리그 17R 파주시민축구단 vs 양평 FC 직관기
  • 유재석 뒷담화 한 거 사과했다는 박명수
  • 의대생들 "국회·정부 믿고 전원 학교에 돌아갈 것"
  • 군림천하 웹툰.
  • 몬스터월을 극복하고 홈런더비 우승한 디아즈
  • 에어 인디아 171편 추락 사고의 예비 조사 보고서가 나왔습니다.
  • 생애 첫 펀딩을 해보았습니다.
  • 최근 읽은 로판 중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 3선 - 메리 사이코, 악녀는 두 번 산다, 에보니
  • 인도, 러시아 출신 아이돌 멤버가 한국인 다됐다고 느낀 순간 ㅋㅋ
  • 실시간 핫 잇슈
  • 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4일만에 멜론 TOP100 1위 + 엠카 데뷔무대
  • 벤피카 vs 첼시 경기가 4시간 38분이나 걸린 사연
  • 노스포)25년 상반기 영화관 관람 결산
  • 트럼프 "8월1일부터 한국 일본에 25% 상호관세"…서한 공개
  • 해양수도, 잘 준비하고 있는 것일까? <2> 부산 집중
  • 안세영 요넥스와 4년 100억 계약
  • SSG 랜더스 새 홈구장(청라돔) 상황
  • 기동전사 건담 시드 감상문
  • 케이팝데몬헌터스 삽입곡 모음
  • 고용노동부를 피하기 위해 열공했는데 고용노동부로..?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