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온스타일 "'눈떠보니 라떼' 누적 1천만뷰…3040세대 공감"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멤버뉴스

[경제] CJ온스타일 "…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CJ온스타일은 30∼40세대를 겨냥해 기획·제작한 단편 웹드라마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가 누적 조회수 1천만뷰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4일 밝혔다.


눈떠보니 라떼는 지난해 9월 시즌1이 공개됐고 지난 3월 시즌2가 나왔다. 30∼40세대 워킹맘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동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CJ온스타일은 소개했다.


유입 고객과 상품 구매 수가 증가하는 등 콘텐츠 커머스 효과도 크다.


회당 평균 50만뷰를 기록 중인 눈떠보니 라떼 시즌2를 통해 CJ온스타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유입된 방문자 수는 시즌1 대비 55배로 늘었다. 콘텐츠에서 소개된 상품의 모바일 주문량도 최대 20배 증가했다.


웹드라마를 송출하는 유튜브 채널 안에 쇼핑 서비스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한 게 주효했다는 게 CJ온스타일의 분석이다. 에피소드별 주제에 맞게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면서 영상에 상품 태그를 걸어 모바일앱으로 고객 방문을 유도하는 방식이다. 상품 태그를 클릭하면 콘텐츠 시청을 중단하지 않고도 상품을 탐색·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눈떠보니 라떼"가 CJ온스타일 모바일앱으로 고객을 유인하는 마중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며 "고객의 공감과 흥미를 일으킬 "킬러" 콘텐츠를 지속해 생산해 영상 콘텐츠 커머스 업계 선두 주자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358701_2728288217_vXBz6ybt_20240604665e674ed9888.jpg



[email protected]


추천74 비추천 12
관련글
  • K-멈춰!!의 탄생 비화
  • 신동엽 빌드업 수준
  • 웃음이 터질 수 밖에 없었던 개그맨 서영춘의 장례식
  • [유퀴즈] 암은 언제쯤 정복이 될까요?
  • 조준호의 태릉 썰
  • 싱어게인 이무진한테 악플 달린 이유
  • 팀 동료들에게 두려움 그 자체였던 조던
  • 어르신들 놀라 자빠지는 요즘 단소 근황
  • 외국인들은 이해 못하는 한국의 양치 문화
  • [나혼자산다] 용감한형제의 최종 목표
  • 실시간 핫 잇슈
  • 뮤직뱅크 컴백무대 / 이영지의 레인보우 무대 모음
  • 아시아쿼터 조건은 NPB 선수들에게도 어필이 된다고 봅니다.
  • 김계란의 제로콜라 정리
  • 학창 시절 남자 애들이 자기 때문에 줄 섰다는 한혜진
  • 남자들이 타짜의 곽철용에게 환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
  • 유민상 컵라멱 먹는법
  • 이시각 진짜로 기자회견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 걸그룹..
  •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에 감동 받은 정인선
  • 우리나라 진짜 무인도 등대지기 생활
  • 키움 구단 팬 사찰 의혹
  •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