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F 리복 "콜라보 제품 인기…신규 고객은 두 배"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경제] LF 리복 "…


1



온라인 오픈런이 일어난 리복과 니들스의 협업 제품
[LF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F[093050]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협업)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3일 밝혔다.


LF는 글로벌 리복과 협업해 미국이나 유럽의 콜라보 라인을 수입하거나 직접 국내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최근 일본 컨템포러리 브랜드 니들스와 협업해 출시한 "비트닉 슬라이드" 제품은 출시 30초 만에 온라인 물량이 완판됐다.


국내 브랜드 중에서는 지난 4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와 농구 컬렉션을, 헤지스와 콜라보 컬렉션을 각각 선보였다.


LF에 따르면 리복 콜라보 제품이 출시된 지난 4∼5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규 가입 고객은 작년 동기보다 2배 이상 늘었다.


리복은 올해 하반기에도 다양한 콜라보 라인업을 선이고 브랜드 앰버서더 이효리와 활발한 마케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추천48 비추천 62
관련글
  • [사회] 마포구 추경예산안 480억원…"실뿌리복지·환경개선 중점"
  • [열람중] [경제] LF 리복 "콜라보 제품 인기…신규 고객은 두 배"
  • 실시간 핫 잇슈
  • 김광진 - 편지
  • KBO리그 현재 순위 (4월 6일 경기종료 기준)
  • 탄핵 이후 주목해볼 상황들 짧게 예상
  • 2025년 3월 5주 D-차트 : 지드래곤 4주 1위! 엔믹스 4위-스테이씨 13위-세이마이네임 20위
  • 우리나라는 서비스를 수출하는 나라가 될 수 있을까
  • 국민 여러분 안심하십시오. 계엄은 성공하였습니다.
  • 김용현 검찰로 보내서 꼬리자르기 하려던 게 맞았나 보네요
  • 김창완&츄(Chuu) - 어릴 적 할머니가 들려주신 옛 전설 | 마비노기 모바일 런칭 OST MV
  • 상법개정안과 재벌해체
  • 트럼프 "미국이 가자지구 점령해 소유할 것"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