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라면업계 마라맛 경쟁…오뚜기 '마슐랭' 출시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멤버뉴스

[경제] 라면업계 마라맛 경쟁……


1

앞서 팔도는 팔도마라왕비빔면 선보여




마슐랭
[오뚜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식품업계에서 라면에 마라맛을 접목한 "마라 라면"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오뚜기[007310]는 마라 라면 브랜드로 "마슐랭"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마슐랭은 오뚜기의 짜장라면 브랜드 "짜슐랭"에 이은 새 브랜드다. 오뚜기는 새 브랜드에서 "마라탕면"과 "마라샹궈" 등 두 가지 용기면 제품을 출시하기로 했고, 이중 마라탕면 용기면을 오는 14일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오뚜기는 마라탕면 용기면 포장에 QR코드를 새겨 응용 조리법도 제공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라면을 통해 마라맛을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뚜기는 지난해 10월에는 컵누들 마라탕을 출시했고, 이 제품은 현재까지 누적 900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앞서 팔도는 지난 3월 라면 브랜드 "팔도마라왕비빔면"을 출시했다.


팔도는 산초와 베트남 하늘초를 배합해 차가운 면과 잘 어울리는 한국식 마라 분말스프를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팔도도 제품군을 국물라면, 볶음면 등으로 점차 확대하고, 마라왕을 마라 라면 대표 브랜드로 키워 시장을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email protected]


추천97 비추천 39
관련글
  • [열람중] [경제] 라면업계 마라맛 경쟁…오뚜기 '마슐랭' 출시
  • 실시간 핫 잇슈
  • 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4일만에 멜론 TOP100 1위 + 엠카 데뷔무대
  • 벤피카 vs 첼시 경기가 4시간 38분이나 걸린 사연
  • 보스턴 즈루할러데이 포틀로이적
  • 노스포)25년 상반기 영화관 관람 결산
  • 트럼프 "8월1일부터 한국 일본에 25% 상호관세"…서한 공개
  • 해양수도, 잘 준비하고 있는 것일까? <2> 부산 집중
  • 안세영 요넥스와 4년 100억 계약
  • SSG 랜더스 새 홈구장(청라돔) 상황
  • 기동전사 건담 시드 감상문
  • 케이팝데몬헌터스 삽입곡 모음
  •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