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지와 열애…
원더랜드 vip 시사회에 참석한 박보검과 김지영 사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에 출연한 일반인 김지영이 배우 박보검과의 투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박보검은 '원더랜드' 촬영으로 수지와 커플샷을 올려 큰 이목을 끌었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은 김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보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김지영은 박보검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원더랜드' VIP 시사회에 참석했던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보검과 김지영이 나란히 서서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겼다.
공교롭게도 김지영은 대한항공에서 승무원으로 7년 동안 근무했으며, 박보검은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원더랜드에서 스튜어드 역할을 맡았다.
두 사람의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하트시그널에 나온 목적을 달성하셨네요 김지영 씨", "역시 관심 끌려고 박보검과 사진을 찍었네", "이제 유명인 다 되셨네요"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보검은 올해 만 30세로 tvN '응답하라 1988' 등을 시작으로 다수의 작품으로 유명세를 알렸다. 또한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뮤지컬 등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배우로 자리 잡았다.
김지영은 1995년 생으로 2023년 '하트시그널 4'에 출연하면서 이름과 얼굴을 널리 알렸다.
추천43 비추천 61
- 이전글 [연예] "형량 징역 15년까지..." 구속된 김호중 실형 불가피하다는 소식에...팬들 오열
- 다음글 [연예] "마약 끊었나요?" 위너 남태현과 필로폰 파트너 서민재... 인스타그램에 밝아진 모습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