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남편감으로는…
EXID 출신 가수 하니가 결혼소식을 알리는 인스타그램 게시물 사진
걸그룹 EXID 출신 가수겸 배우 하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1일 그는 SNS를 통해 “운이 좋아 많은 분께 넘치는 사랑을 받았어요. 그 사랑을 먹고 무럭무럭 자란 저는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사람으로 무탈히 성장했습니다”라고 적힌 손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이어 “이쁘게 키워주셔서 참 감사합니다”라고 한 후, “그런 제가... 삶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래서 결혼을 하기로 했답니다!”라며 최근 불거진 결혼설에 대해 인정했습니다.
끝으로 하니는 “늘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너무 잘 어울려요~~", "한물간 아이돌이랑 일반인 결혼은 관심없네요", "역시 남편감으로는 의사가 최고지!", "남자 잘만났네", "성공적인 취집"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하니는 정신과 의사 양재웅과 지난 2022년 6월부터 공개연애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양재웅은 의사이자 다양한 의학 채널 패널과 방송에 출연해 이름을 알려온바 있습니다. 이후 지난달 결혼설이 불거지자 소속사는 "배우 사생활 확인은 어렵다"고 해명했지만, 하니가 공식적으로 입장을 발표하며 논란을 일축했습니다.
추천61 비추천 21
- 이전글 [연예] "한류스타의 몰락..." 김현중 유튜브 통해 농부된 근황, 라면으로 끼니 때우는 인생
- 다음글 [연예] "결국 소송까지..." 윤아 밀쳤던 인종차별 경호원, 우크라이나 모델에게 참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