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맘스터치 도쿄 매장 40일만에 10만명 찾았다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멤버뉴스

[경제] 맘스터치 도쿄 매장 4…


375926_2890241900_YwcEfMFr_202405306657d8b85ac63.jpg
시부야 맘스터치
[맘스터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맘스터치는 지난 달 16일 문을 연 일본 직영 1호점 "시부야 맘스터치"가 40여 일 만에 누적 고객 10만 명, 매출액 1억 엔(약 8억7천만원)을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일본 맥도날드와 KFC의 매장별 월 매출 평균보다 각각 3배와 5배가량 많은 수치라고 맘스터치는 설명했다.


일평균 방문객 수는 2천500명으로 하루 테이블 회전율은 프랜차이즈 업계 평균을 크게 웃도는 10여 회에 이른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매장 내 좌석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QR코드와 키오스크를 함께 운영하면서 주문 대기시간을 단축해 고객의 매장 체류 시간을 줄여 회전율을 높였다. 또 주방에서 컨베이어벨트 방식으로 생산 효율성을 높였다.


맘스터치는 일본 내 4차 한류에 힘입어 현지 소비자들의 일상에 침투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일본 외식 시장에서 한국 브랜드가 성공하기 어렵다는 우려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으로 안착한 "시부야 맘스터치"는 한국 외식 문화의 매력을 일본 소비자에게 알리는 좋은 사례"라며 "이른 시일 내 협업할 수 있는 파트너사를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추천71 비추천 14
관련글
  • 선수들이 말하는 도쿄올림픽 운영
  • 최유정에게 도쿄올림픽때 사용한 화살 선물한 김제덕 (스압)
  • 도쿄 패럴림픽대회부터 없어진 상 (스압)
  • 도쿄 올림픽 배구 여자대표팀 선수단이 단체로 오열했던 이유
  • 1964년 도쿄올림픽 때 일본이 보여준 준비성
  • 도쿄 양궁 경기장에 폭염 더위로 쓰러진 사람들 속출
  • 도쿄올림픽 핸드볼 대표팀 근황
  • 일본 방송에서 공개한 도쿄올림픽 선수촌
  • 뉴질랜드 도쿄 올림픽 치트키 사용 예정
  • 도쿄올림픽 코로나검사 고발하는 일본의료연구소장
  • 실시간 핫 잇슈
  • 김계란의 제로콜라 정리
  • 유민상 컵라멱 먹는법
  • 학창 시절 남자 애들이 자기 때문에 줄 섰다는 한혜진
  • 우리나라 진짜 무인도 등대지기 생활
  • 남자들이 타짜의 곽철용에게 환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
  •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에 감동 받은 정인선
  • 키움 구단 팬 사찰 의혹
  • 편식하는 아이들 교정해주는 일본 프로그램
  • [노는언니] 정품 보석을 박는다는 리듬체조 의상
  • 개그맨 커플들의 키스 장소
  •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