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치장 특혜…
유치장에 구속된 김호중 사진
음주 운전 뺑소니 혐의로 김호중과 그의 일당들이 구속된 가운데, 유치장에서 구속된 그의 일상과 근황이 전해져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8일 채널A '강력한 4팀'은 서울 강남경찰서 유치장에 구속되어 있는 김호중에 대한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호중은 연예인 대우 탓인지 호화스러운 독방에 수감돼 조사를 받고 있다고 알려졌다. 또한 그는 조사를 받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오로지 편안하게 수면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그의 식사는 경찰서 구내식당에서 지급되는 도시락으로 삼시세끼 잘 먹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경찰관계자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유치장에 갇힌 사람들은 책을 보거나, 운동을 하거나 한다"라며 "김호중은 이미 자포자기한 심정으로 잠으로 현실을 도피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어차피 10일 내에 검찰에 송치되면 변호사가 모든 걸 해결해 줄 것이라는 기대 때문인지 그것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지금부터 연예인 특급 대우를 받고 있는 김호중. 서울구치소에 송치된 이후에도 과연 특혜를 누릴 것인지 여부가 주목된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동안 벌만큼 벌어놨는데 휴가 보내고 있네", "넌 잠이 오냐? 밥이 넘어가?", "회사생활하는 나보다 잘 먹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추천58 비추천 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