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1020 세대 매운맛 트렌드"…롯데 '꼬깔콘 매드핫' 출시 > 멤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멤버뉴스

[경제] "1020 세…


41973_2728292002_plH9fG4E_2024052866553d36e18d8.jpg
꼬깔콘 매드핫
[롯데웰푸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옛 롯데제과)는 매운맛이 강렬하고 자극적인 "꼬깔콘 매드핫(MAD HOT)"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는 스낵에서도 자극적인 매운맛을 찾는 1020세대 수요가 크게 늘었기 때문이다.


실제로 고추장, 마라 등 매운 양념을 베이스로 한 매운맛 스낵 매출은 1년 만에 약 40% 증가하며 전체 스낵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롯데웰푸드가 이번에 선보이는 "꼬깔콘 매드핫 고추장 직화구이맛"은 꼬깔콘에 고추장 직화구이맛 양념을 입힌 제품이다.


양념의 스코빌 지수(맵기를 측정하는 척도)는 청양고추(약 1만SHU)에 버금가는 9천300SHU로 제품 포장에도 큼지막하게 표시됐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1020 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 트렌드가 지속되고 맵고 짭짤한 스낵류 수요가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꼬깔콘 매드핫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지난해 900억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기록한 꼬깔콘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추천89 비추천 43
관련글
  • 차세대 오큘러스에 탑재될 컨트롤러
  • 이경규가 평가한 차세대 예능인들
  • 유튜버 1세대 양띵네 강아지 근황.jpg
  • 스윙스가 생각하는 예전 세대와 요즘 세대
  • [1박2일] 밥먹다 세대차이 느끼는 도시락세대 VS 급식세대
  • 신세대 사찰음식.jpg
  • 세대차 보인다는 쿵쿵따 국룰
  • 세대별 광고 선호 모델 조사
  • 젊은 세대 일부가 느끼는 공포증
  • 유튜브 세대가 아니라 비가 걱정되는 이효리
  • 실시간 핫 잇슈
  • 뮤직뱅크 컴백무대 / 이영지의 레인보우 무대 모음
  • 김계란의 제로콜라 정리
  • 학창 시절 남자 애들이 자기 때문에 줄 섰다는 한혜진
  • 남자들이 타짜의 곽철용에게 환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
  • 유민상 컵라멱 먹는법
  • 이시각 진짜로 기자회견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은 걸그룹..
  • 골목식당, 공릉동 찌개백반집에 감동 받은 정인선
  • 우리나라 진짜 무인도 등대지기 생활
  • 키움 구단 팬 사찰 의혹
  • 편식하는 아이들 교정해주는 일본 프로그램
  • Copyright © www.webstoryboard.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