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온, 부천산업진흥원…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온은 부천산업진흥원과 함께 우수 중소기업 3곳의 뷰티 상품을 소개하는 "상생 뷰티 페스타" 라이브 방송을 오는 28일 오전 11시부터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온, 부천산업진흥원과 '상생 뷰티 페스타'…우수 뷰티제품 소개
[롯데온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이번 라이브 방송은 부천산업진흥원과 함께 작년 12월부터 추진한 "부천시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사업 참여 후 우수한 성과를 낸 샤인버드와 세리화장품, 도우엔 등 3개 중소기업 담당자가 참여해 직접 상품을 소개하고 최대 8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샤인버드는 라이브방송에서 "소나무 모닥불 천연 수제 숙성 스웨덴 파인타트비누"와 "진주가루 누에고치 천연수제 숙성 실크볼비누"를 판매하며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샘플 비누를 증정하고 3개 이상 구매 시 정품 비누 1개를 증정한다.
샤인버드는 올해 4월 매출이 "부천시 온라인 판로 지원 사업" 참여 이전인 작년 11월 대비 9배 이상 늘었다.
세리화장품은 "푸응 진저 비오틴 탈모 완화 샴푸"를 판매하며 본품 구매 시 미니어처 제품 1개를 증정한다.
도우엔은 "아우라아듀라 리브인 트리트먼트"를 판매하고, 방송 중 구매 인증 사진 첨부 시 "아우라아듀라 브러시"를 증정한다.
롯데온은 중소상공인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70여개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우수 중소상공인 1만개 업체를 발굴해 롯데온 입점을 도왔다.
또, 이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온오프라인 교육과 온라인 기획전 노출, 콘텐츠 제작 등 지원 정책을 펼쳐왔다.
이정주 롯데온 셀러커뮤니케이션팀장은 "부천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널리 알리고자 "상생 뷰티 페스타"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우수 중소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