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서울시리즈 다녀오신 분들 계신가요
pgr에 관련 후기를 못 본 것 같아서 한번 올려봅니다. 아마 여기도 보러가신 분들 많을거라 생각되며..
다저스 팬이라 이번 서울시리즈 전 경기 직관을 가야겠다 마음먹고 티켓팅을 시도했으나 이선좌의 가호로 모두 실패 ㅠㅠ
하지만 기적적으로 취켓팅에 성공하여 다행히 연습경기 2경기와 본 게임 2경기를 모두 갈 수 있었습니다.
모 사이트 보니까 몇몇 팬분들은 선수들과 관계자와 직접 만나 사진도 찍고 사인도 받고 너무너무 부러웠으나 저는 아예 마주치지도 못해서 모두 다 실패... 전 이런 것도 운이 없나 봅니다....ㅠ
그래도 제 눈으로 직접 MLB 응원팀의 경기를 볼 수 있어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특히 오타니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는데 제 체감으로는 다저스 저지 입으신 팬들 90% 이상이 오타니 저지였습니다.
1차전은 다저스가 기분좋게 승리~ 하지만 마지막 2차전은 샌디에이고가 승리했네요. 먼시야.. 널 어쩜 좋으냐....
4경기 빡세게 관람을 해서 온몸이 다 찌뿌둥하지만 아직도 여운이 많이 남습니다. 선수들은 이미 비행기 타고 본토에 도착했지만 아직도 한국에 있을 것만 같고, 제가 MLB 경기를 직접 본 게 지금도 실감이 안 납니다.
한 10년 안에 MLB 한국투어 한 번 더 올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때 만약 다저스가 오지 않더라도 저는 경기 보러 갈 것 같습니다.
실제로 샌디에이고나 다저스 팬이 아닌 타팀 MLB팬도 많이 오셨거든요. 제가 본 것만 해도 디그롬, 알론소, 아로자레나 저지 입으신 분들을 봤습니다.
언젠가 다시 한국투어와 미국 현지 직관을 할 날을 기대하며..
그리고 마지막으로..... 돔구장 만세입니다~
추천87 비추천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