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CE 마리덤 라리덤 스탠딩사진 (후쿠다+키라성우 인터뷰)
인터뷰 1
https://kr.gundam.info/news/hot-topics/gundaminfobox-interview3.html
인터뷰 2
https://kr.gundam.info/news/hot-topics/gundaminfobox-interview4.html
―지금까지 귀중한 말씀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SEED FREEDOM"을 즐기고 계시는 전 세계 팬 여러분께 한 말씀 부탁드려도 될까요.
Fukuda
이번 작품은 오락성을 중시하여 만들었습니다. 테마나 어려운 이야기를 풀어놓기보다, 단순히 "다들 재밌었나요?"라는 마음일 뿐이죠.
재밌었다면 그게 가장 좋은 일입니다.
저희는 작품 속에 하고 싶은 말을 담지만, 그것을 전달하는 것 자체가 목적은 아닙니다.
영화를 보는 동안 관객이 얼마나 웃고 울까. 영화를 보며 받은 느낌을 타인과 공유하며 즐겁게 얘기할 수 있는 작품이 만들어졌을까. 그게 제일 중요합니다. "
SEED 시리즈"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해외 팬분들께도 똑같이 사랑이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Hoshi
해외에서도 오랜 기간 "SEED 시리즈"를 응원해 주신 분들은 틀림없이 저희와 비슷한 마음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이번 기회에 새로이 "SEED"를 보신 분들도 "SEED FREEDOM"을 보고 새로운 가능성과 다양한 것들을 느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전 세계에 이 작품의 사랑이 점점 퍼졌으면 좋겠습니다. 보신 분들께서 받은 느낌과 테마를 많은 분들이 공유하며 이 "SEED"의 세계를 즐겨 주신다면 기쁠 것 같습니다. 꼭 영화도 여러 번 보시고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